티스토리 뷰

에버글로우 이런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517번째 연예인은 아이돌 걸그룹 에버글로우 이런이에요. 에버글로우 이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일상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EVERGLOW 이런의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에버글로우 이런 프로필

본명 왕이런, 국적 중국, 2000년 12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1살이며 고향 지역은 저장성 항저우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강아지 반려견 량량이가 있습니다. 키 163cm, MBTI ENFJ, 몸무게 42kg이며 학력 사항은 항저우 제13중학교, 저장예술직업학원 전통무용과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 그룹 에버글로우,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9년 에버글로우 싱글 앨범입니다. 그밖에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이런 데뷔 전 학창 시절

직업 아이돌 걸그룹 가수로 에버글로우 멤버입니다. 에버글로우는 6인조 그룹으로 멤버는 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 이렇게 6명이며 이런은 유일한 외국인 멤버라고 하네요. 포지션 센터, 서브보컬, 서브래퍼, 리드 댄서라고 합니다. 2016년에는 '중학생 천지' 청수년 잡지에서 표지 모델 활동을 했으며 한 예술영재 경진대회 성성화구 대회 은상 수상을 했습니다. 저장직업예술학원에서는 무용을 전공하여 댄스 실력도 뛰어나다고 하네요. 2018년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 참가하여 그리고 외국인 멤버이지만 유창한 한국어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비주얼과 몸매

비주얼 멤버로 '프로듀스 48'에서 연습생들이 뽑은 비주얼 센터 최종 1위를 했다고 합니다.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봐도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청순하고 상큼한 비주얼이 돋보이네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또 완벽한 몸매, 날씬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는데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이런 인스타 바로가기

 

 

이런 유튜브 바로가기

에버글로우 이런 필모그래피

예능 출연작을 찾아보니 런닝맨, 개를 훌륭하다, 대한 외국인 등이 있습니다. 최근 본격적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그리고 현재 에버글로우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했습니다. 발매하자마자 아이튠즈 전체 앨범 차트 러시아 포함 5개국 1위, 26개국 탑 10에 올랐으며 케이팝 장르 차트에서 미국 포함 21개국 1위, 31개국 10위권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드라마,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에버글로우 이런의 나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뉴진스 민지 프로필 과사 실제 성격

민지 프로필 과사 실제 성격 반갑습니다. 오늘의 1146번째 연예인은 뉴진스 민지이예요. 뉴진스 민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걸그룹 뉴진스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신곡도 많은 사랑을 받는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