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소혜 프로필 다이어트 전후

반갑습니다. 491번째 연예인은 배우 겸 가수 김소혜이에요. 배우 김소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순정 복서'에서 이권숙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소혜의 다이어트 전후 작품활동 프로필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귀여운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김소혜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가수, 영화 배우로 아이돌 걸그룹 I.O.I 멤버라고 합니다. 포지션 서브보컬이며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프듀 출연 전에는 '디아크' 뮤직비디오 활동도 했고 웹 드라마 '아부쟁이 얍'에도 출연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배우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2019년 영화 '윤희에게'에서는 좋은 연기력을 자랑했다고 하네요.

 

배우 김소혜 프로필

본명 김소혜, 국적 한국,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일원동이며 1999년 7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입니다. 키 166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 MBTI ENFP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아버지 김호원, 어머니 이승란, 남동생 김윤수, 강아지 밀크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영희 초등학교, 숙명여자 중학교, 경기여자 고등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S&P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아이오아이 미니 1집 앨범이라고 합니다.

 

김소혜 과거얼굴과 다이어트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상큼한 미소가 돋보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쭈욱 얼굴이 그대로이며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사랑스러운 동안 외모도 돋보이지만 몸매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후 인스타그램 사진, 화보 사진에서도 탄탄한 몸매, 완벽한 각선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인터뷰에서 다이어트가 고민이라고 했는데요. 다이어트로 조금 먹었고 맛있는 걸 먹고 싶은데 못 먹는다고 했네요. 다이어트 비결은 과자, 군것질을 대신해서 고구마, 감 말린 것으로 대체하고 과일, 곡물밥으로 만든 주먹밥 등 저칼로리 식단으로 먹는다고 했습니다. 

 

 

김소혜 인스타 바로가기

배우 김소혜 필모그래피

드라마 출연작은 오지 않는 아이, 계약우정, 오늘도 안녕, 최고의 치킨, 고래 먼지, 연애 강요하는 사회, 뜻밖의 히어로즈, 시스토리, 강덕순 애정 변천사, 반지의 여왕 세 가지 색 판타지, 아부쟁이 얍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잠은행, 윤희에게가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 어서옵쇼, 아는 형님, 배틀 트립, SNL 코리아 시즌7, 언니들의 슬램덩크, 님과 함께 최고의 사랑, 비타민, 택시,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개밥 주는 여자, 유희열의 스케치북, 너목보 시즌3, 아는 형님, 대한 외국인, 날아라 슛돌이 뉴 비기닝 등 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김소혜 댄스 유튜브로 보기

김소혜 학창 시절과 배구 대회

과거 중학교 시절에 배구 동아리였다고 합니다. 배구로 서울시 대회 1등도 했으며 배드민턴도 좋아한다고 했습니다. 평소 운동신경이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에 첫 뷰티 화장품 모델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진한 메이크업도 잘 소화하고 있으며 뷰티 화보에는 빛나는 피부를 자랑하고 있네요. 언제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소혜에 다이어트 전후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마이걸 아린 프로필 과거얼굴 남동생

오마이걸 아린 프로필 과거얼굴 남동생 반갑습니다. 오늘의 1192번째 연예인은 오마이걸 아린이에요. 오마이걸 아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환혼'에서 진초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