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마이걸 아린 프로필 과거얼굴 남동생

반갑습니다. 오늘의 1192번째 연예인은 오마이걸 아린이에요. 오마이걸 아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환혼'에서 진초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겸 배우 아린의 프로필 과거얼굴 남동생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남동생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오마이걸 아린 프로필 정보

본명 최예원, 국적 한국, 1999년 6월 18일 만으로 나이 23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분포초등학교, 분포중학교, 동덕여자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7기이며 키 165cm, 혈액형 O형, MBTI INFP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최석준이 있습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남구 용호동이며 몸무게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5년 오마이걸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아린 학창 시절과 연습생 시절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가수로 아이돌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라고 합니다. 과거 초등학교 때부터 가수의 꿈을 꿈꿨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수업시간에 발표를 할 때는 떨리고 하는데 춤추는 무대에서는 그렇지 않았으며 장기자랑에 한 번도 안 빠지고 나갔다고 합니다. 중학교 때는 음악학원을 다니게 되었고 학원에서 오디션을 보게 되면서 연습생이 되었다고 하네요. 2015년부터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가 되어 큰 사랑을 받았고 지금은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아린 과거얼굴과 이상형

과거 리즈 시절,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지금과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오마이걸에서는 비주얼 멤버로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이상형은 착한 마음을 가진 사람, 처음과 변함없는 마음을 가진 사람, 자기가 하는 일을 열심히 하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아린 인스타 바로가기

 

 

아린 남동생 유튜브로 보기

아린 남동생 이름과 비주얼

친동생 최석준은 잘생긴 비주얼을 가졌으며 누나 아린과 우애가 좋다고 합니다. 동생 최석준은 2020년 1월 19일 예능 프로그램 '도전 골든벨' 부산 동천고등학교 편에 출연하였고 훈훈한 외모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아린은 평소에도 남동생 최석준을 엄청 아끼고 부산에 갔을 때 남동생이랑 계속 붙어 다닌다고 합니다. 그리고 엄마, 아빠와도 사이가 좋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오 마이걸 아린의 여러 정보와 과거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뉴진스 민지 프로필 과사 실제 성격

민지 프로필 과사 실제 성격 반갑습니다. 오늘의 1146번째 연예인은 뉴진스 민지이예요. 뉴진스 민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걸그룹 뉴진스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신곡도 많은 사랑을 받는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