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진희 프로필 성형 남자친구

1. 홍진희 주목을 받게 된 계기
2. 탤런트 홍진희 프로필
3. 홍진희 과거사진과 결혼 유무
4. 홍진희 필모그래피
5. 홍진희 영화 써니 촬영 사연

 

반갑습니당. 424번째 연예인은 배우 홍진희이에요. 배우 홍진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브에 출연하면서 재치 있느느 입담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홍진희의 과거 리즈 시절 결혼 성형 남자친구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과거 사진과 완벽한 몸매 사진을 한 번 볼까요?

 

홍진희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영화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981년 MBC 14기 공채 탤런트가 되었고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통통튀는 목소리와 화려한 이목구비로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를 했고 섹시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더욱 많은 주목을 받은 드라마는 서울의 달, 짝, 조선왕조 오백년 인현왕후 등이라고 하며 이후 영화 '써니'에서 진희 역으로 또다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탤런트 홍진희 프로필

본명 홍진희, 국적 한국, 1962년 7월 6일생으로 나이 60살입니다. 데뷔 시기는 1981년 MBC 14기 공채 탤런트라고 하네요. 과거 경력으로는 1997년 아시아나 항공 명예 승무원이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드라마 '짝'에서 스튜어디스 캐릭터를 맡아 출연진들이 명예 승무원으로 위촉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학력, 인스타그램,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홍진희 과거사진과 결혼 유무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도 완벽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프로그램 '좋은 아침'에 출연하여 성형 수술에 대해 말을 했습니다. 배우인데 성형이나 보톡스를 안할 수가 없다며 잔주름 보톡스를 맞았다고 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과 불청 출연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이 더욱 돋보입니다. 그리고 이혼, 남편 등 루머가 있지만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하네요. 결혼은 나이 60세가 넘아서 하고 싶다고 했고 밤에 소주한잔 하고 싶을 때 외롭다고 한 적도 있습니다. 과거 이상형 스타일은 배우 '조인성'으로 예쁘고 잘생겨서 좋다고 했네요. 그리고 과거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홍진희 필모그래피

작품 출연작을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은 젊은 태양, 미스 앤 미스터, 남자 대탐험, 철새, 서울의 달, 짝, 여자 대 여자, 상도, 로펌, 화투, 지성이면 감천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써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홍진희에게는 사망설, 실종설 등 각종 루머가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그런 루머가 생긴 이유는 아마도 드라마 '로펌' 이후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았고 2006년 필리핀으로 갔으며 2008년 한국 귀국을 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외국에서는 잘 먹고 잘 살았다며 웃음을 줬다고 하네요.

 

 

홍진희 유튜브 바로가기

 

 

홍진희 인생사 보기

홍진희 영화 써니 촬영 사연

영화 '써니' 캐스팅이 가장 힘들었던 배우는 바로 홍진희라고 합니다. 오랫동안 연기를 쉬었고 연기의 뜻을 접었던 홍진희를 설득하기 어려웠다고 해요. 홍진희는 연기를 한동안 하지 않아 자신이 없어서 계속 거절했으나 후회없는 영화를 만들겠다는 감독 말에 출연 결정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홍진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결혼 남친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1번째 연예인은 배우 송혜교이에요. 배우 송혜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탤런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인환 프로필 아내 자녀  (0) 2020.06.11
아역 이가연 프로필 과거얼굴  (0) 2020.06.08
이종원 프로필 MBTI 학력 성격  (0) 2020.06.03
김명준 프로필 나이 키 결혼  (0) 2020.06.01
윤석화 프로필 남편 딸  (0) 2020.05.24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