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예정화 프로필 나이 결혼 남동생 예동우?

 

반갑습니다. 오늘의 1106번째 연예인은 모델 겸 배우 예정화이에요. 모델 예정화는 배우 '마동석'과 연인 사이로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기다리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자친구 '마동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범죄도시 2'에서 마석도 역을 맡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모델 겸 영화배우 예정화의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훈훈한 남동생 예동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예정화 프로필 정보는? 본명 예정화, 국적 한국, 1988년 5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70cm, 몸무게 49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예동우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부산동성 초등학교, 동평여자 중학교, 부산영원 고등학교, 동아대학교 경영대학 관광경영학과이며 소속사 빅펀치엔터테인먼트이라고 합니다.

 직업 모델, 방송인, 영화배우, 피트니스 모델, 미식축구 월드컵 국가대표팀 스트렝스 코치 등으로 최근에는 크게 활동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2015년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소년 연애사, 두근두근 스파이크 2, 예능 프로그램 날씬한 도시락 시즌2, 닭치고 서핑, 보컬 전쟁 신의 목소리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데뷔 전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예정화 인스타 바로가기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친동생 예동우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남동생 예동우도 잘생긴 얼굴과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예정화 예동우 남매는 화보 촬영을 한 적도 있다고 하는데요. 이기적인 비주얼로 우월한 유전자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동생 예동우에 대해 말하기를 자신에게 친구 같고 오빠 같기도 해서 편안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서로 비밀도 다 이야기하고 같이 밥도 먹고 영화도 본다고 하네요.

 

예정화 남동생 유튜브 영상보기

2016년 11월 영화 배우 '마동석'과 열애설 기사가 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평소 이상형이 배우 마동석이었고 실제로 연인이 되었다고 하네요. 남친 마동석과 나이차이 17살 차이이며 같은 소속사 식구였다고 합니다. 예정화가 말하기를 남자친구 마동석은 러블리하고 스마트한 매력이 있어 두 사람 다 운동을 좋아해서 서로 온동을 가르쳐주면서 가까워졌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마동석 여자친구 예정화의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성훈 프로필 과거 잇몸수술

배우 성훈 프로필 과거 잇몸수술 반갑습니다. 오늘의 1091번째 연예인은 배우 성훈이에요. 배우 성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돌싱 포맨'에 배우 '김수로'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

somlove.tistory.com

 

놀면 뭐하니 송혜교 쏠 프로필 과거얼굴

놀면 뭐하니 송혜교 쏠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082번째 연예인은 가수 쏠이에요. 가수 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 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참가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