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녀2 신시아 나이 키 인스타 필모그래피-

 

반갑습니다. 오늘의 1108번째 연예인은 배우 신시아이에요. 배우 신시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마녀 2'에서 주연 소녀 역을 맡습니다. 영화 '마녀1'은 시원한 액션과 탄탄한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마녀2' 주인공 신시아에 대해 관심이 많다고 합니다. 오늘은 배우 신시아의 나이 키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멋진 화보 사진과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신시아 프로필 정보는? 본명 신시아, 국적 한국, 나이 23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 모 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소속사 앤드마크라고하네요. 데뷔 시기는 2022년 영화 '마녀 2'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현재 몸무게, 키, 고향, 혈액형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남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신시아 직업 영화배우로 이번 영화 '마녀2'가 첫 작품이라고 합니다. 1408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주인공 소녀 역을 맡게 되었고 신시아 자신도 실감이 나지 않았다고 하네요. 영화 '마녀2' 감독은 박훈정 감독이며 극 중 소녀 캐릭터는 실험체 중 가장 강력한 역으로 신체적 한계를 뛰어넘는 힘을 가졌다고 합니다. 실제로 와이어 액션을 많이 했다고 하는데 액션 연기가 너무 기대가 되네요.

 

 

마녀2 예고편 유튜브 영상보기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아쉽게도 현재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는 미공개라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배우 데뷔 전에는 화장품 브랜드 광고 모델 활동을 했고 신인답지 않는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배우 조민수와 김다미가 유일하게 '마녀1'에 이어 '마녀 2'에 나온다고 합니다. 조민수는 닥터 백 쌍둥이 동생, 마녀 프로젝트 창시자 백총괄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서은수'는 본사 요원 조현 역, 배우 '박은빈'은 경희 역, 배우 '진구'는 조직 보스 용두 역, 배우 '성유빈은 대길 역, 배우 '이종석'은 비밀연구소 책임자장 역을 맡았습니다. 특히 배우 '김다미'가 조언도 많이 해주시고 맛있는 것도 사줬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신시아의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조민수 이혼사유

반갑습니당. 81번째 연예인은 영화배우 조민수이에요. 조민수는 영화 '마녀'에서 Dr 백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차기작 영화도 기대가 되네요. 그럼 배우 조민수의 과거사진 자

somlove.tistory.com

 

진구 결혼 아들

배우 진구 결혼 아들? 반갑습니다. 468번째 연예인은 영화 배우 진구이에요. 배우 진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요트원정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카리스마 넘치는 멋진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