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백승익 프로필 인스타 작품활동?

 

반갑습니다. 오늘의 1105번째 연예인은 배우 백승익이에요. 배우 백승익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범죄도시2'에서 킬러 두목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마동석, 손석구, 허동원, 하준, 최귀화, 박지환, 남문철 등과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춰싿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백승익의 프로필 인스타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화보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백승익 프로필 정보는? 본명 백승익, 국적 한국, 1979년 10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대학교 시각디자인과이며 키 180cm, 몸무게 68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ASK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9년 영화 '남매의 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는 미혼이며 수상 정보는 2019년 월드스타연예대상 영화배우 부문 신스틸러상이 있습니다.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로 신스틸러 배우라고 합니다. 꾸준히 작품에서 자신의 연기를 보여줬고 2022년 영화 '범죄도시2'에서 강렬한 연기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영화 동백, 베를린, 신세계, 무뢰한, 군도 민란의 시대, 미들에이지 맨, 베테랑, 부당거래, 사사건건, 인랑, 공작, 남매의 집,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아스달 연대기, 그렇게 살다, 미세스 캅 2, 닥터 프리즈너 등이 있습니다.

대학교 때 연극 동아리에서 연기를 하게 되었고 연극 동아리에서 함께 활동을 한 조성희 감독을 만나게 되면서 영화 '남매의 집' 안경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하네요.  2019년에는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에서 홍남표 역을 맡아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줬으며 2020년에는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서 강형사 역을 맡아 감초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영화 '동백'에서는 암살 대장 역을 맡아 악랄한 악역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영화 '범죄도시2'에서 최준백이 고용한 킬러 두목 캐릭터로 극  중 최준백이 강해상을 죽이라고 깡패들과 깡패 두목을 베트남으로 보냈다고 하네요. 백승익은 극 중 두익, 강해상과 싸움을 하면서 액션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매미소리'가 차기작 작품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백승익의 프로필 인스타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준 나이와 복근

배우 하준의 나이와 복근은? 반갑습니당. 254번째 연예인은 영화 배우 하준이에요. 하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tvN 드라마 '블랙독'에서 국어선생님 도연우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

somlove.tistory.com

 

탤런트 박지영 나이 남편

탤런트 박지영 나이 남편? 반갑습니다. 477번째 연예인은 탤런트 박지영이에요. 탤런트 박지영은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 김연자 역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화 '오 문희'에서 송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