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홍예지 프로필 과거얼굴 필모그래피?

 

반갑습니다. 오늘의 1107번째 연예인은 배우 홍예지이에요. 배우 홍예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영화 '이공삼칠'에서 주연 윤영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홍예지의 프로필 과거얼굴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홍예지 프로필 정보는? 본명 홍예지, 국적 한국,  MBTI INFP, 2002년 1월 3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0살이라고 하네요. 키 165cm, 혈액형 a형, 몸무게 45kg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숭례 초등학교, 종암 중학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동국대학교 연극학부라고 합니다. 소속사 빅웨일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22년 영화 '이공삼칠'이라고 하네요.그리고 결혼 유무는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도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신시아 직업 영화배우로 신인 배우라고 합니다. 과거 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 참가하였고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지만 최종 순위 78위로 탈락을 했습니다. 2022년부터는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영화 '이공삼칠'에서 청각장애를 가진 고등학생 윤영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곽경택 감독 영화 '전체관람가 숏 버스터 스쿨가스트'에서 세나 역을 맡아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홍예지 인스타 바로가기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항상 똑같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홍예지는 과거 어린 시절 뮤지컬 '한 여름밤의 꿈', '우리 읍내'에 나와 연기를 했고 전교 독백 대회에서는 2등을 했다고 하네요. 그밖에 특기 왁킹 댄스이며 취미는 뜨개질, 일기라고 합니다.

 

 

홍예지 과거 유튜브로 보기

영화 '이공삼칠'에서 주인공을 맡게 된 이유를 알아봤습니다. 신비로운 비주얼과 좋은 연기력으로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영화 '이공삼칠'에서는 배우 김지영, 김미화, 황석정, 김미화, 전소민, 신은정, 정인기 등과 호흡을 맞췄습니다. 그리고 차기작 작품은 드라마 '청와대 사람들'이라고 하는데요. 배우 차인표, 예지원, 정상훈, 차선형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홍예지의 프로필 과거얼굴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신은정 전남편 과거

반갑습니당. 217번째 연예인은 배우 신은정이에요. 신은정은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신은정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전남편 등 다양한

somlove.tistory.com

 

마녀2 신시아 프로필 과거얼굴 필모그래피

-마녀2 신시아 프로필 과거얼굴 필모그래피- 반갑습니다. 오늘의 1108번째 연예인은 배우 신시아이에요. 배우 신시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마녀 2'에서 주연 소녀 역을 맡습니다. 영화 '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