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정보석 프로필 아들 직업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1098번째 연예인은 배우 정보석이에요. 배우 정보석은 예능 프로그램 '편먹고 공치리 시즌3 랜덤박스'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보석의 프로필 아들 직업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잘생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훈훈한 아들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정보석 직업 영화배우, 탤런트로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력, 외모 모두 주목을 받는다고 합니다. 과거 뛰어난 비주얼로 사랑을 받았고 지금도 미중년으로 훈훈한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1989년 지금의 아내 기민정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아내 기민정과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중앙대 연극영화과 선후배 사이라고 합니다. 자녀는 아들 2명으로 첫째 아들 정도일은 1989년생, 둘째 아들 정우주는 1992년생이라고 하네요. 두 명 모두 결혼을 한 기혼자라고 합니다.

 

 

정보석 인스타 바로가기

배우 정보석 프로필 정보는? 본명 정보석, 국적 한국, 고향 전라남도 나주시, 1961년 6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0살입니다. 학력 정보는 광주산수초등학교, 충장중학교, 서울성남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학,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연극영화학이며 키 180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정보는 부인 기민정, 자녀 아들 첫째 아들 정도일, 둘째 정우주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디아이엔터테인먼트로 1986년 드라마 '백마고지'에서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정보석 아들 인스타 바로가기

정보석 둘째 아들 정우주는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 스포츠 남자모델 톨 부문 5위, '맥스큐 머슬 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 스포츠 모델 종목 그랑프리, 다비드상, '라스베이거스 세계 대회' 스포츠 모델 종목 3위 등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넓은 어깨,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들 정우주는 원래 피트니스 모델이었으나 지금은 제빵사 일을 한다고 하네요. 제빵사가 된 이유는 코로나19로 인해 피트니스 모델 겸 트레이너 일에 위기를 맞았다고 합니다. 아버지 정보석 제안으로 제빵사가 되었다고 하네요.

 

현재 정보석, 아내 기민정은 제빵소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정보석은 제빵소 대표이며 둘째 정우주는 제빵소에서 빵을 만든다고 하네요. 아내 기민정은 홀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보석은 과거 야구를 하다 다쳤고 안면 골절로 집에만 누워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손녀가 태어나면서 우울증에 안 걸렸고 너무 좋았다고 하네요. 2021년 예능 프로그램 '오늘부터 가족'에서 손녀들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정보석은 야구선수 출신으로 지금은 연예인 야구단 '조마조마' 구단장 겸 투수라고 합니다. 2017년에는 야구 리그 도중 야구공에 맞아 부상을 당했으며 코뼈가 심하게 골절되었다고 하네요. 후유증으로 후각을 잃게 되어 1년 정도 야구를 쉬었고 2019년부터 다시 선발 투수로 나섰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어서 와 조이, 오 삼광빌라, 막돼먹은 영애씨 17, 왕은 사랑한다, 영화 젊은 날의 초상, 아들의 이름으로, 돈 텔 파파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정보석의 프로필 아들 직업 인스타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성훈 과거 잇몸수술

배우 성훈 과거 잇몸수술? 반갑습니다. 오늘의 1091번째 연예인은 배우 성훈이에요. 배우 성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돌싱 포맨'에 배우 '김수로'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

somlove.tistory.com

 

트랜스젠더 BJ 풍자 나이 과거 유튜브 인스타

트랜스젠더 BJ 풍자 나이 과거 유튜브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1079번째 화제의 인물은 트랜스젠더 풍자이에요. 트랜스젠더 풍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

somlove.tistory.com

 

무엇이든 물어보살 베트남 탄니 인스타 직업 남편

무엇이든 물어보살 베트남 탄니 인스타 직업 남편? 반갑습니다. 오늘의 1064번째 화제의 인물은 베트남 탄니이예요. 베트남 탄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