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성훈 프로필 과거 잇몸수술

 

반갑습니다. 오늘의 1091번째 연예인은 배우 성훈이에요. 배우 성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돌싱 포맨'에 배우 '김수로'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에서 라파엘 역을 맡아 배우 임수향, 신동욱, 홍은희, 홍지윤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성훈의 과거 잇몸수술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사랑스러운 강아지 양희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성훈의 연기 경력

 

성훈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1년 드라마 '신기생뎐'에서 아다모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알고 보니 드라마 '신기생뎐' 오디션을 지인을 따라 간 건데 10000:1로 합격하여 자신도 많이 놀랐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신의, 가족의 탄생, 열애, 오 마이 비너스, 아이가 다섯, 애타는 로맨스, 저글러스, 결혼 작사 이혼 작곡,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레벨업, 영화 돌아와요 부산항애, 사랑하고 있습니까 등이 있다고 하네요.

 

배우 성훈 프로필 정보

 

본명 방성훈, 국적 한국, 1983년 2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이며 키 185cm, 몸무게 7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반려견 강아지 양희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구성명 초등학교, 경운 중학교, 달성 고등학교, 용인대학교 사회체육학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1년 드라마 '신기생뎐'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대구시 홍보대사, 광주 세계수영 선수권대회 홍보대사 등이 있다고 합니다.

 

성훈 인스타 보러가기

배우 성훈이 배우가 된 계기와 잇몸 수술

 

수영선수 출신으로 14년 정도 수영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피지컬이 늘어나지 않고 떨어지는 걸 느꼈고 크고 작은 수술들을 하면서 체력이 늘어나질 않아 수영을 그만두게 되었다고 하네요. 수영을 그만두고 하고 싶은 일을 찾던 중 연기가 하고 싶었고 그렇게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 잇몸에 종양이 생겨 잇몸을 뼈까지 떼어내고 다른 뼈를 이식했다고 하는데요. 성장기 시절에 수술을 받은 거라 크면서 얼굴이 비대칭이 되었고 그게 콤플렉스 중 하나가 되었다고 합니다.

 

성훈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배우 성훈의 다이어트

 

성훈은 평소 몸 관리를 혹독하게 한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 비법은 안 먹고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식단은 탄수화물은 최대한 줄이고 단백질 위주로 식사한다고 하네요. 작품에 캐스팅이 되면 살을 많이 빼는데 몸무게 10kg 정도가 차이 난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창 잘 때 48시간 동안 자봤는데 그렇게 자고 나면 몸무게가 4kg이 빠진다고 하네요. 꾸준한 자기 관리로 근육질 복근,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반려견 양희의 사연

 

반려견 양희를 만나게 된 계기는 유기견 보호소에서 양희를 데려와 임시보호를 했다고 합니다. 임시보호를 하면서 고민 끝에 입양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믹스견 암컷이며 홍역과 피부병이 있었다고 합니다. 성훈의 지극한 케어로 건강상태가 호전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성훈은 강아지 양희를 입양하면서 혼자 있을 때 외로웠던 시간이 편안한 시간으로 바뀌었고 행복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성훈의 과거 잇몸수술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수로 부인은 연예인

김수로 부인은 연예인! 반갑습니당. 327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수로이에요. 배우 김수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라스에는 실명 위기 사연을 알

somlove.tistory.com

 

김준호 이혼 전부인

개그맨 김준호 이혼 전부인 반갑습니다. 476번째 연예인은 개그맨 김준호이에요. 개그맨 김준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서울촌놈 대전 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장르만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