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손예지 프로필 과거사진

lovesom 2022. 5. 4. 23:23

배우 손예지 프로필 과거사진?

 

반갑습니다. 오늘의 1092번째 연예인은 배우 손예지이에요. 배우 손예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에서 김유정 역을 맡고 있습니다. 배우 남상지, 이시강, 양병열, 차민지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손예지의 프로필 과거사진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매력적인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손예지 직업 탤런트로 신인 배우라고 합니다. 2020년 웹드라마 '두근두근 출근 시즌1'에서 신입사원 이은정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고 2021년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에서는 구매팀 박다솜 선임 역을 맡아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 촬영 때는 고향 집을 오가며 열심히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 두근두근 출근 2, 으라차차 내 인생 등이 있다고 하네요.

 

배우 손예지 프로필 정보는? 본명 손예지, 국적 한국, 키 165cm, 몸무게 47kg이며 소속사 디아이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19년 뮤직비디오 하현우 '환상'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혈액형, 학력 학교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손예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한 평소 일상 모습과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손예지는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2' 이성에서 온 여자 감성에서 온 남자, 친구의 친구를 사랑했네 편에 나와 현실 연인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하는 것 같네요.

 

배우 손예지는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에서 극 중 인하패션 디자인팀 대리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 서동희가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이야기라고 합니다. 배우 남상지가 싱글맘 캐릭터를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으라차차 내 인생 손예지의 프로필 과거사진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