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철기 과거 데뷔 초 사진과 경력?

 

반갑습니다. 오늘의 1096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철기이에요. 배우 김철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검사 전석규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이준기, 김영조, 최광일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철기의 과거 데뷔 초 사진 경력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풋풋한 과거 사진과 한 번 볼까요?

 

김철기는 현재 뮤지컬 배우, 영화배우, 탤런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1997년 연극배우로 데뷔를 하였고 1998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이야기 속으로'에서 단역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MBC 문화방송 공채 28기 탤런트가 되면서 활발히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맡은 배역은 성형외과 의사, 공중보건의, 변호사, 법률 팀장, 형사, 미국 유학생 등으로 공부를 많이 해야 하는 캐릭터를 많이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뮤지컬 '루나틱 드림팀'에서는 마돈나 분장을 하면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배우 김철기 프로필은? 본명 김철기, 국적 한국, 1974년 8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부천시이며 키 182cm, 몸무게 75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1999년 MBC 28기 공채 탤런트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유학대학이며 종교 무교라고 하네요.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 아내, 자녀 등 정보도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김철기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여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는 우직한 성품을 가진 검사 캐릭터를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극 중 검사 '김희우'의 든든한 아군이 되어 김희우를 도와준다고 합니다. 김희우를 도와주는 캐릭터는 황진용, 강민석 변호사, 김한미 기자, 김규리 검사, 우용수, 지성호 검사, 구승혁 검사, 이민수 검사, 오민국 사무관, 박상민, 이연석 등이 있다고 하네요.

 

김철기의 작품 출연작을 알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이브의 모든 것, 온달 왕자들, 엄마야 누나야, 결혼의 법칙, 로망스, 영웅시대, 거상 김만덕, 무신, 대왕의 꿈, 구암 허준, 징비록, 정도전, 세 친구, 남자 셋 여자 셋, 우아한 가, 디데이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돌멩이의 꿈, 화려한 휴가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뮤지컬 더 팬츠, 실연남녀, 재즈 루나틱, 프로그램 이것은 실화다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철기의 과거 데뷔 초 사진, 경력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