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구 프로필 와이프 아들

반갑습니다. 468번째 연예인은 영화배우 진구이에요. 배우 진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형사록'에서 국진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진구의 와이프 아들 프로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부인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진구 프로필

본명 진구, 1980년 7월 20일생으로 나이 4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휘경동이며 키 178cm, 몸무게 68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아내 김지혜, 자녀 첫째 아들, 둘째 아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삼육 초등학교, 한국삼육 중학교, 경동 고등학교, 삼육대학교 광고 정보과이며 종교 SDA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SDA로 데뷔 시기는 2003년 드라마 '올인'이라고 하네요. 군대는 해군 헌병으로 복무했습니다. 

 

 

진구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배우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2003년 인기 드라마 '올인'에서 배우 이병헌 아역 배우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이후 영화 달콤한 인생, 비열한 거리, 26년, 명량, 연평해전 등에서 출연하여 활발히 활동을 했습니다. 2016년에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서대영 상사 역을 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6 KBS 연기대상에서는 배우 '김지원'과 베스트 커플상 수상도 했습니다. 

 

 

진구 아내 김지혜와 아들

2014년 9월 21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부인 김지혜와 나이차이 4살 차이며 오랫동안 짝사랑했다고 하네요. 자녀는 아들 2명이 있으며 아빠를 많이 닮았다고 합니다. 진구가 과거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쓸친소 특집에 출연했을 때 짝사랑녀가 있다고 고백을 했는데 그게 부인 김지혜라고 하네요. 연예인 뺨치는 비주얼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진구 인스타 바로가기

 

 

진구 결혼 유튜브로 보기

 

진구 필모그래피

드라마 출연작은 리갈하이, 미스터 션샤인, 언터처블, 불야성, 안투라지, 순정에 반하다, 아테나 전쟁의 여신, 태양을 삼 겨라, 논스톱 5, 올인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흥부, 원라인, 연평해전, 쎼시봉, 봄, 표적, 모디 빅, 마더, 트럭, 기담, 식객 김치전쟁, 달콤한 인생 등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오늘은 탤런트 진구의 결혼 아들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조우진 프로필 과거얼굴 아내

조우진 프로필 과거얼굴 아내 반갑습니다. 오늘의 1160번째 연예인은 배우 조우진이에요. 배우 조우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에서 변기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뛰어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