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남문철 나이 결혼

lovesom 2020. 7. 15. 16:00

배우 남문철 나이 결혼?

 

반갑습니다. 444번째 연예인은 배우 남문철이에요. 배우 남문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십시일반'에서 유인호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지금 방영중인 드라마 '트레인'에서 서재철 역을 맡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남문철의 나이 결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자세하게 알아 볼까요?

 

배우 남문철 프로필은? 본명 남문철, 1971년 3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9살이네요. 키 182cm, 몸무게 82kg이며 소속사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라고 합니다. 영화 데뷔 시기는 2002년 영화 '라이터를 켜라'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배우 남문철에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할 수 있는 외모를 가졌습니다. 

 

 

남문철 직업은 뮤지컬 배우, 영화배우로 명품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영화, 드라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전혀 다른 색으로 연기하는 배우로 알려져 있으며 유명 영화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2016년에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는 다정다감한 고반장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고 2019년에는 드라마 스테이지 2020 '아내의 침대'에서는 이진섭 역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느낄수 있었습니다. 배우 '이이경'과 함께 호흡을 맞췄는데 이이경과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부터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남문철이 처음 연기를 시작한 계기를 알아보니 친구 소개로 장구를 배우러 갔는데 거기가 극단이었다고 합니다. 배우고 나니 목소리를 내 줄 수 있냐는 부탁을 받았는데 지금까지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원래 성우의 꿈도 있었고 어린시절부터 만화영화를 좋아해서 더빙을 해보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도 알아보니 결혼을 한 기혼이라고 했습니다.

 

 

남문철의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서 찾아보니 드라마 출연작 트레인 열차의 땅, 녹두꽃, 손더게스트, 라이브, 슈츠, 순정에 반하다, 육룡이 나르샤, 태양의 후예, 터널, 마스터 국수의 신, 빛과 그림자, 한성별곡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집이야기, 블랙머니, 유열의 음악앨범, 나랏말싸미, 돈, 악질경찰, 출국, 검은사제들, 공작, 독전, 청년경찰, 더킹, 밀정, 특별시민, 희생부활자, 장수상회, 감기, 실종, 공공의적2, 하류인생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남문철의 젊은 시절 사진과 나이 결혼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