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윤아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반갑습니다. 441번째 연예인은 배우 송윤아이에요. 배우 송윤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인스타에서 일상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송윤아의 나이 과거사진 프로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송윤아 앨리트 집안과 엄친딸

지금까지 다양한 드라마, 영화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보수적인 교육자 집안이라서 데뷔 후에도 통금시간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앨리트 집안으로 오빠가 2명이 있는데 큰오빠 송병호는 학력고사 전국수석,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이비인후과 원장 의사이며 작은 오빠는 서강대학교 출신 수재라고 하네요. 송윤아도 과거 초등학생 시절에 전교회장을 했고 중학생 시절에는 1~2등을 했다고 합니다. 학창시절 내내 모범생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배우 송윤아 프로필

본명 송윤아, 국적 한국, 1973년 6월 7일생으로 나이 4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북 김천시이며 몸무게 48kg, 키 170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남편 설경구, 자녀 아들 설승윤, 오빠 송병호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김천중앙 초등학교, 김천여자 중학교, 성의여자 고등학교,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문화인류학과이며 종교 천주교라고 하네요. 소속사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5년 KBS 슈퍼탤런트 금상 수상입니다. MBTI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송윤아 과거사진과 결혼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사진을 보니 뛰어난 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와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09년 5월 유명 영화 배우 '설경구'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자녀는 아들 1명이 있습니다. 설경구는 2006년 7월 전부인 분과 이혼 소식을 전했으며 송윤아와는 두 번째 결혼, 재혼이라고 합니다. 설경구의 이혼 사유, 이유는 송윤아는 이혼 원인과 전혀 관련이 없으며 결혼 파탄은 자신이 잘못했으며 자신에게 있다고 했습니다. 

 

 

송윤아 인스타 바로가기

 

 

송윤아 과거영상 유튜브로 보기

 

송윤아 필모그래피

과거 드라마 '미스터Q'에서 악역 황주리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드라마 출연작 왕초, 나쁜 친구들, 종이학, 온에어, 마마, 영화 광복절 특사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와 아름다운 비주얼로 큰 사랑을 받았고 많은 인기를 얻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송윤아의 과거 리즈 시절과 나이 과거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1번째 연예인은 배우 송혜교이에요. 배우 송혜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