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다윗 프로필 군대 모태솔로

반갑습니다. 461번째 연예인은 영화배우 이다윗이에요. 이다윗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열반 등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배우 이다윗의 프로필 군대 모태솔로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다윗 프로필 정보

이다윗은 본명 이다윗, 국적 한국, 1994년 3월 3일 생으로 나이 28살 입니다. 고향 지역은 인천시 계양구 출신이며 키는 167cm, 몸무게 6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작전초등학교, 계산중학교, 작전고등학교, 한국예술원 영화예술계열을 졸업하였으며 소속사는 디디라고 합니다. 이다윗은 2003년 KBS 드라마 '무인시대'로 데뷔하였다고 해요. 그밖에 종교 개신교, MBTI INFP, 군대 육군 제1군단 상병 복무라고 하네요.

 

이다윗 주목을 받게 된 계기

탤런트, 영화배우로 아역배우 출신이라고 합니다. 처음 데뷔 당시 나이가 10살이었고 영화 '고지전'으로 인해 청룡영화상에 신인 남우상에 노미네이트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영화 '명왕성'으로는 들꽃영화상에서 후보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상과는 아직 인연이 있지 않다고 합니다.

이다윗 동거와 절친 연예인

배우 김민석과 함께 산 적이 있습니다. 이다윗은 예능 프로그램 '발칙한 동거'에서 말하기를 함께 사는 배우 김민석, 그리고 배우 한상준, 인피니티 성규를 포함해 4명이며 모두 절친 친구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다윗은 독립영화쪽에서는 주연으로 주로 연기를 하지만 상업영화에서는 조연을 맡으면서 조금씩 출연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꾸준히 얼굴을 알리고 있으며 군대 제대 후에는 더욱 좋은 연기를 보여줄 것 같다고 합니다.

 

 

이다윗 인스타 바로가기

이다윗 필모그래피

영화출연 외에 드라마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6년 드라마 '싸우자 귀신아', 2017년 드라마 '구해줘' , 2018년 드라마 '배드 파파'와 2019년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도 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로스쿨, 이태원 클라쓰, 영화 최면, 사바하 등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이다윗 아역 유튜브로 보기

이다윗 모태솔로 연애관

이다윗이 말하기를 자신은 모태솔로는 아니며 고3 때부터 간간히 연애를 했다고 했습니다. 과거 한 인터뷰에서는 연애를 못하고 있다고 하네요. 평소 연애 스타일은은 수줍음이 많아서 처음에는 식은땀을 흘리고 여자친구에게 끌려다니다 어느 순간 되면 자신이 이끌고 가는 연애관을 가졌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이다윗은 가슴 절절한 멜로 연기도 하고 싶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다윗의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박보검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박보검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1158번째 연예인은 배우 박보검이에요. 박보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군대 제대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근황 소식을 전한다고 합니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