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준 프로필 결혼 여자친구

영화배우 하준이 새로운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2'에 신준호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도 좋은 연기가 기대가 되는데요. 그리고 배우 하준은 놀라운 몸매, 근육질 복근으로 유명하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하준의 프로필 결혼 여자친구 여부와 몸매 관리 비결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복근 사진부터 한 번 볼까요?

 

배우 하준 프로필

본명은 송준철이며 1987년 4월 3일생으로 나이 35살이네요. 고향 경상남도 창원시, 키 180cm, 혈액형 A형입니다. 그리고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를 졸업했으며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라고 합니다. 가족 정보는 부모님, 형, 여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하준은 2018년 드라마 '배드 파파'에서 격투기 선수 이민우 역을 맡으며 완벽한 몸매가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영화 '범죄도시'에서 막내 형사 강홍석 역을 맡아 액션 연기도 보여줬네요. 

 

 

하준 근육질 몸매 비결

'맨스헬스' 잡지 커버 모델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하준의 몸매 비법으로는 웨이트 트레이닝, 주짓수, 무에타이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어린 시절부터 태권도, 검도, 발레, 한국 무용 등 여러 운동을 배웠다고 합니다. 운동 신경이 좋은 것 같습니다. 작품에 들어가게 되거나 화보 촬영이 있으면 하루에 2번 운동을 하고 수분을 조절하는 운동을 한다고 해요. 근육 키우기보다 다이어트, 근질향상, 근지구력에 초첨을 둔다고 했습니다.

 

 

하준 체지방과 결혼 여부

체지방이 10%라고 2018년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말을 했습니다. 드라마 '베드 파파'에 출연하면서 몸을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격투기 선수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하루에 6시간씩 운동을 하고 몸과 정신을 만들려고 많은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하준의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피지컬과 남친짤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분위기에 따라 색다른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는데 다양한 매력이 많은 것 같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여부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하준 인스타 바로가기

 

하준 배우가 된 계기

고등학교 2학년 시절에 밴드 활동을 했으며 선생님이 연기 한 번 해보라는 제안에 연기자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진지한 캐릭터를 많이 맡았는데 앞으로 로맨틱 코디미 장르에도 도전하고 싶다고 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메릴 스트립을 가장 존경하고 사랑하고 메릴 스트립 같은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또 에디 레인 메인, 조셉 고든 래빗의 행보가 부럽다고 했네요. 

 

 

하준 반전 매력 유튜브로 보기

 

하준 드라마 미씽 신준호

이번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2'에서 강력계 엘리트 형사 캐릭터를 맡게 되었습니다. 실종된 연인을 찾고 있으며 극 중 배우 '고수'와 부딪히는 관계라고 하네요. 하지만 공동 목표를 가지고 있어 아슬아슬한 불협 공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이번에 배우 허준호, 고수, 안소희, 서은수, 송건희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는데요.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하준의 필모그래피 프로필 등과 완벽한 몸매 관리 비결을 찾아봤습니다. 더욱 좋은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하정우 프로필 과거얼굴 동생 김영훈

하정우 프로필 과거얼굴 동생 김영훈 반갑습니다. 오늘의 1159번째 연예인은 배우 하정우이에요. 배우 하정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수리남'에서 강인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