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우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아내 딸

반갑습니다. 오늘의 1160번째 연예인은 배우 조우진이에요. 배우 조우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에서 변기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큰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우진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아내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 필모그래피 등 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과거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조우진 프로필 정보

본명 조우진, 국적 한국, 1979년 1월 6일생으로 나이 44살입니다. 고향 대구광역시, 키 178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은 경북대학교사범대학부설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학과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유본컴퍼니로 1999년 연극 '마지막 포옹'으로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과거사진과 쌍둥이 의혹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도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평소 배우 김병철 닮은꼴 얼굴로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고 합니다. 배우 김병철과 드라마 '도깨비'에도 함께 출연을 했으며 김병철 배우와 광고라도 한 번 같이 찍고 싶다고 했습니다. 두 사람은 이후 드라마 '미스터션샤인'에서도 호흡을 맞췄고 극 중 꼭 닮은 외모로 쌍둥이 의혹을 받았다고 하네요.

 

조우진 결혼과 아내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아내 분과 2018년 10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자녀는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 아내 직업, 나이차이 등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는데요. 조우진은 일반인 아내 분을 보호하고 싶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으며 아내에게 노잼이라 타박을 받는다고 하네요. 아내가 기분이 안 좋으면 자신이 직접 개인기를 보여줘 기분을 풀어준다고 합니다. 조우진은 재테크를 할 줄 몰라 아내가 자산 관리한다고 했습니다. 통장은 조우진 이름이지만 아내가 다 관리하고 권한 승인도 아내가 맡고 있다고 하네요.

 

무명 시절과 필모그래피

연극배우, 뮤지컬 배우, 영화배우로 지금은 활발히 배우 활동을 하고 있지만 16년 가까이 무명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2015년 영화 '내부자들'에서 조상무 역을 맡아 극악무도한 악역 연기를 잘 소화하여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필모그래피는 드라마 도깨비, 37사기동대, 해피니스, 미스터 션샤인, 시카고 타자기, 영화 1987, 외계인, 헌트, 킹메이커, 국가부도의 날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조우진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조우진 무명 시절 인터뷰 보기

 

 

조우진 댄스 유튜브로 보기

 

 

하정우 프로필 과거얼굴 동생 김영훈

하정우 프로필 과거얼굴 동생 김영훈 반갑습니다. 오늘의 1159번째 연예인은 배우 하정우이에요. 배우 하정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수리남'에서 강인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