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비치 강민경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110번째 연예인은 다비치 강민경이에요. 다비치 강민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다비치 이해리와 함께 출연하여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다비치 강민경의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한 번 볼까요?

 

 다비치 강민경 프로필 정보는? 본명 강민경, 국적 한국, 1990년 8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7cm, 몸무게 52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남동생이 있습니다. 종교 개신교, MBTI ENFP이며 학력 사항은 냉천초등학교, 저동중학교, 세화여자고등학교,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사 WAKEONE로 데뷔 날짜는 2008년 2월으로 다비치 정규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여성 2인조 그룹 다비치 멤버이며 포지션 리드 보컬이라고 합니다. 다비치 멤버로 큰 사랑을 받았고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밖에 솔로 가수 활동과 드라마 OST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2010년 드라마 '웃어요 엄마'에서 신달래 역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뱀파이어 아이돌, 해운대 연인들, 최고의 연인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스타골든벨, 개그콘서트, 히든싱어, 라디오 스타, 슈퍼스타케이6, 한끼줍쇼, 전지적 참견 시점 등에 나와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강민경 인스타 바로가기

과거 리즈 시절 모습을 보니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강민경은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다비치 이해리는 최근 결혼식 기사가 났다고 하네요. 강민경은 과거 배우 '이민호'와 열애설이 난 적은 있으나 사실이 아니며 데뷔 전부터 친하게 지낸 사이라고 합니다. 평소 이상형은 할리우드 배우 콜린 퍼스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강민경 유튜브 바로가기

다비치 그룹은 10년 넘게 사이좋게 팀을 유지했다고 합니다. 사이가 좋은 비결은 싸우면 놀 사람이 없다며 죽기 살기로 붙어있어야 한다고 하네요. 아쉬운 부분도 있었지만 그런 일이 생기면 이야기하고 바로 풀어버린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서로 의지를 많이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걍민경'을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패션 코디, 여행, 뮤직비디오, 다이어트 등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겸 가수 강민경의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마녀2 신시아 프로필 과거얼굴 필모그래피

-마녀2 신시아 프로필 과거얼굴 필모그래피- 반갑습니다. 오늘의 1108번째 연예인은 배우 신시아이에요. 배우 신시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마녀 2'에서 주연 소녀 역을 맡습니다. 영화 '

somlove.tistory.com

 

홍예지 프로필 과거얼굴 필모그래피

배우 홍예지 프로필 과거얼굴 필모그래피? 반갑습니다. 오늘의 1107번째 연예인은 배우 홍예지이에요. 배우 홍예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다고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