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임유진 프로필 인스타 작품활동?

 

반갑습니다. 오늘의 1117번째 연예인은 배우 임유진이에요. 배우 임유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 3'에 나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남편 '윤태영'과 함께 출연하여 달달 케미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호배우 임유진의 프로필 인스타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아들, 딸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임유진 프로필 정보는? 본명 임유진, 1981년 3월 10일생으로 만으로 41살입니다. 키 163cm, 몸무게 41kg이며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윤태영, 자녀 딸 윤지영, 쌍둥이 아들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한산 초등학교, 한산 중학교, 창덕여자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이며 혈액형, 고향,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에는 솔로 가수 활동과 탤런트 활동을 했지만 지금은 방송 활동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 시즌3'에 나오면서 오랜만에 얼굴을 비췄다고 하네요. 1999년에는 그룹 '히트'로 가수 데뷔하여 가수 활동을 했고 2000년에는 드라마 'RNA'에서 원혜영 역으로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연인들, 저 푸른 초원 위에, 영화 역전에 산다, 분신사바, 한길수, 까불지 마, 예능 프로그램 기쁜 우리 토요일 등이 있다고 하네요.

 

 

남편 집안 유튜브로 보기

 2007년 2월 배우 '윤태영'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저 푸른 초원 위에'에서 만나 연인 사이가 되었고 나이차이 7살 차이라고 하네요. 현재 자녀는 쌍둥이 아들 2명과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남편 윤태영은 1974냔 10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7살이며 키 185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코네티컷 하이스쿨, 일리노이 웨슬리언 대학교 경영학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아버지가 윤종용, 어머니가 이수곤이라고 합니다.

 

 

임유진 유튜브로 보기

임유진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변함없는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대단한 자기 관리로 항상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았던 이유는 결혼을 하면서 내조와 육아를 하면서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남편 윤태영은 아내 임유진에 대해 말하기를 16년 결혼 생활을 하면서 익숙함이 컸는데 최근 촬영을 하고 집에 가면 너무 힘든데 아내가 버팀목처럼 있어 주는 사람 같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영화배우 겸 가수 임유진의 프로필 인스타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나운서 강수정 프로필 남편 직업 오빠 강동원

-아나운서 강수정 프로필 남편 집안 오빠 강동원- 반갑습니다. 오늘의 번째 연예인은 강수정 아나운서이에요. 아나운서 강수정의 근황 소식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나온다고 합니다.

somlove.tistory.com

 

정은혜 프로필 인스타 작품활동

작가 겸 배우 정은혜 프로필 인스타 작품활동? 반갑습니다. 오늘의 1104번째 유명인은 작가 겸 배우 정은혜이에요. 작가 정은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영희 역을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