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남포동 프로필 전부인 이혼?

 

반갑습니다. 오늘의 1120번째 연예인은 배우 남포동이에요. 영화배우 남포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특종세상' 에 나왔과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10년 넘게 모텔 생활을 하면서 힘든 시기를 보낸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남포동의 프로필 전부인 이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영화배우 남포동 프로필 정보는? 본명 김광일, 고향 부산광역시, 1944년 11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77살입니다. 가족 사항은 자녀 딸 2명이 있으며 수상 사항은 1996 SBS 연기대상 우정상 등이 있다고 하네요. 몸무게, 키, 혈액형, 학력 학교, 소속사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직업 영화배우 겸 탤런트로 과거 감초 캐릭터를 자주 맡아 존재감있는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많은 작품에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작품활동 정보는 영화 출연작 참외향기,  튜브, 클레멘타인, 엑스트라, 정글 스토리, 저 하늘에도 슬픔이, 신석기 블루스,아찌 아빠,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복수혈전, 시라소니, 연산군, 미미와 철수의 청춘 스케치, 할렐루야, 투깝스 3, 달빛 사냥꾼, 황진이,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 오박사네 사람들, 인간시장, 대왕의 길, 봄날은 간다, 선녀와 사기꾼 등이 있습니다.

 

 

남포동 사연 더 알아보기

첫번째 결혼은 서른살 넘은 나이에 했고 첫번째 아내와 나이차이 12살 차이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혼 기사가 났으며 전부인과 이혼 사유는 아내가 큰돈을 잃는 일이 생겼고 이혼을 선택했다고 하네요. 이후 재혼을 했으나 두번째 아내가 증권 사기를 당하면서 또다시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 재산을 다 잃고 수십억 빛이 생겼다고 하네요.

 

 

이혼 사유 더 알아보기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이목구비는 지금과 변함이 없습니다. 과거나 지금이나 트레이드 마크 콧수염은 그대로라고 하네요. 하지만 2009년 간암 수술을 하게 되었고 간 이식 수술 후 면역력이 약해졌다고 합니다. 최근 3년 동안 건강이 많이 악화되면서 독거노인 돌봄 서비스를 받고 있습니다. 모텔 생활을 하고 있지만 모텔에서 사는 것이 편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드라마, 광고 모델,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남포동의 프로필 전부인 이혼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세레나 이혼 아들

가수 김세레나 이혼 아들? 반갑습니다. 오늘의 1020번째 연예인은 가수 김세레나이에요. 가수 김세레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 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박종환 축구 감독, 개

somlove.tistory.com

 

 

할담비 지병수 젊은시절은

할담비 지병수 할아버지 젊은 시절은? 반갑습니당. 246번째 화제의 인물은 할담비 서병수이에요. 할담비 서병수 할아버지 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젼V2'에 출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