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이 이지형 프로필, 나이, 부인, 자녀 등 정보

1. 토이 이지형 프로필
2. 이지형 과거 가수 활동과 유희열 은인
3. 이지형 과거얼굴과 결혼, 아내 직업
4. 이지형 과거 홍대 원빈 시절
5. 이지형 솔직한 인터뷰 보기
6. 이지형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번째 연예인은 가수 이지형이에요. 가수 이지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 시즌3'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싱어게인3 48번 나는 빅뱅을 이긴 가수다'로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토이 이지형의 유부남, 최근영상, 집안, 와이프, 작품활동, 저작권료 수익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이지형 프로필

본명 - 이지형, 국적 - 한국

 

나이 - 1978년 3월 2일 45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자녀 아들 2명

 

- 176cm

 

고향 - 서울특별시, 군대 - 군필

 

소속 - 그룹 위퍼, 소속사 - 유어썸머

 

데뷔 - 2001년 위퍼 정규 앨범 '상실의 시대'

경력 - 그룹 토이 객원멤버, 그룹 서울전자음악단 객원멤버, 그룹 언니네 이발관 객원멤버, 그룹 위퍼 멤버

 

수상 - 제4회 한국 대중음악상 올해의 남자가수상

 

유튜브 채널 - 이지형

 

몸무게, MBTI, 혈액형, 종교 - 비공개

 

 

mbc 복면가왕

이지형 과거 가수 활동과 유희열 은인

직업 - 가수, 싱어송라이터 

 

1994년 - 얼터너티브 록밴드 '위퍼' 멤버 활동

 

1997년 - '노브레인'과 함께 드럭 컴필레이션 앨범 발표


2006년 - 솔로 가수 활동

 

2007년 - 프로젝트 그룹 토이 6집 앨범 노래 '뜨거운 안녕' 객원보컬 활동

 

2019년 -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가명 '종이학'으로 출연

 

토이 멤버 활동 시절에 음악생활을 접을까 생각했지만 토이 객원보컬이 되면서 음악을 더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자신에게 가수 '유희열'이 은인이라고 하네요. 

 

 

이지형 과거얼굴과 결혼, 아내 직업

과거 리즈 시절부터 훈훈한 외모, 큰 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사진을 봐도 잘생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2008년 11월 15일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그 당시 아내 직업 개인 사업을 운영하는 사업가였다고 합니다. 아내와 나이차이 동갑내기이며 자녀는 아들 2명이라고 하네요. 결혼 전 여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할 때 만난 지 5년이 되는 날 결혼하겠다는 약속을 했다고 하는데 정확히 만난 지 5년이 되는 11월 15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는 남편 이지형이 음악 활동할 때 5년 동안 꾸준히 지원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지형 과거 홍대원빈 시절

고등학교 졸업 후 홍대 클럽에서 공연을 하면서 음악 활동을 했습니다. 그 당시 '홍대 원빈'이라는 별명이 생겼다고 하는데 10년 동안 인디시장을 지켜왔고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준 가수라고 하네요. 홍대 인디 출신, 눈에 띄는 비주얼,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연예 기획사로부터 러브콜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음악이 먼저라는 생각에 다 거절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가수 활동을 하면서 안 해본 아르바이트가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에게 '홍대 원빈' 별명은 기분 좋은 칭찬이지만 억울한 일도 있었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홍대 원빈'이라는 말을 들을 때마다 뭐라고 대답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하네요. 사람들이 원빈 그만 이야기해라고 하셔서 억울하였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이지형의 재산, 과사, 수입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지형 복면가왕 출연보기

 

 

이지형 인스타 바로가기

 

 

싱어게인3 65번 정동화 프로필 부인 전혜선 나이와 인스타

싱어게인3 65번 정동화 프로필 부인 전혜선 나이와 인스타 1. 배우 정동화 프로필 2. 정동화 원래 꿈과 결혼, 아내 3. 정동화 아내 전혜선 프로필 4. 정동화 과거얼굴과 학창 시절 5. 정동화 멋진 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