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수남 프로필 딸 부인 이혼과 재혼, 여자친구

1. 가수 서수남 프로필
2. 서수남 대단한 경력과 부모님, 집안
3. 서수남 아내와 결혼, 이혼 사유, 딸
4. 서수남 과거얼굴과 15살 연하 여자친구
5. 서수남 이혼 더 자세히 살펴보기
6. 서수남 영원한 단짝 하청일 관계 보기

 

반갑습니다. 오늘의 1349번째 연예인은 가수 서수남이에요. 가수 서수남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여자친구 분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키다리 가수 서수남의 여친, 최근영상, 딸,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가수 서수남 프로필

본명 - 서수남, 국적 - 한국

 

나이 - 1943년 2월 25일 80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서사문, 어머니 박순금, 자녀 딸 3명

 

학력 - 발산초등학교, 이리동중학교, 서울공업고등학교 화학과, 한양대학교 화학

 

- 187cm, 몸무게 - 76kg

 

고향 - 서울특별시, 종교 - 기독교

 

군대 - 대한민국 해병대 204기

 

데뷔 - 1963년 아리랑 브라더스 1집 앨범 '우리 애인미스 얌체'

 

혈액형, 인스타그램, 소속사 - 비공개 

 

경력 - 예원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겸임교수, 그룹 서수남 한혜정 멤버, 서수남 음악원 설립, 그룹 서수남 하청일 멤버, 그룹 아리랑 브라더스 멤버 등

 

 

서수남 대단한 경력과 부모님, 집안

지금까지 직업 가수, 사진작가, 방송인, 싱어송라이터, 노래강사, 영화배우 활동을 했으며 서수남은 노래 과수원 길, 동물농장, 오 멋진 세상, 즐거운 여름 등 히트곡이 많은 유명 가수라고 합니다.

 

서수남은 3대 독자로 태어났지만 100일 후 아버지가 세상을 떠나시면서 홀어머니와 단둘이 살았다고 하네요. 초등학교 때는 집안 형편이 어려워 할머니 집에 맡겨졌고 중학교 졸업 후 다시 어머니와 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고등학교 때 라디오에서 팝음악을 접하면서 자연스럽게 음악과 가까워졌으며 1962년 MBC 문화방송 주최 콩쿠르 대회에서 금상 수상, 1964년 DBS 동아방송 라디오 주최 경연대회에서 대상 수상 후 하청일, 석우장, 천장필 등과 함께 남자 4인조 컨트리 보컬 그룹 '아리랑 브라더스'를 결성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1968년에는 '현혜정'과 혼성 컨트리 보컬 듀엣 '서수남 현혜정'을 결성하였고 1963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웃으면 복이 와요'에서 '서수남 하청일'로 본격 데뷔를 하였습니다.

 

sbs 세상에 이런일이
kbs 아침마당
kbs 아침마당

서수남 결혼, 아내와 이혼 사유

결혼, 이혼 경험이 있습니다. 1970년대 초반 결혼식을 올렸으며 아내 분과 자녀는 딸 3명이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2003년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부인과 이혼 사유는 2000년에 9월 아내는 씻을 수 없는 죄를 지었다며 편지 한 장 달랑 남겨놓은 채 사라졌다고 하는데요. 결혼 당시 서수남은 노래교실, 기타 교실 등 음악학원을 운영하였고 '서수남 음악학원'을 일일이 챙길 수 없는 시간적 여유가 없어 아내에게 음악학원 실장을 맡기고 재정관리를 부탁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아내는 잘못된 재테크로 서수남이 번 돈을 몽땅 날리고 거기에 16억 원이라는 돈은 사채빚을 남겨 놓았다고 하네요. 힘들었지만 어머니를 생각해 더욱 열심히 살면서 빚을 갚아나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혼 당시 재산을 빼돌렸다는 루머와 빛 때문에 몇 번이나 극단적 선택을 생각한 적이 있으며 큰딸이 사고로 세상을 떠나면서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하네요.

 

kbs 아침마당

서수남 과거얼굴과 15살 연하 여자친구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큰 키가 돋보입니다. 과거 큰 키 때문에 중국집에 가면 문에 머리가 부딪혔고 옛날 시내버스보다 더 컸다고 하네요. 최근 사진을 보니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혼 후 20년 동안 홀로 살았지만 최근 여자친구가 생겼고 자신에게 웃음을 되찾아 준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여자친구와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자신의 팬클럽 회장으로 정기적으로 만나다 연인이 되었다고 하네요. 여자친구와 나이차이 15살 차이이며 재혼 계획은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서수남의 아내, 과사, 재산, 수입, 와이프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서수남 이혼 더 자세히 살펴보기

 

 

서수남 영원한 단짝 하청일 관계 보기

 

 

배우 남포동 프로필 전부인 이혼

배우 남포동 프로필 전부인 이혼? 반갑습니다. 오늘의 1120번째 연예인은 배우 남포동이에요. 영화배우 남포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특종세상' 에 나왔과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10년 넘게

somlove.tistory.com

 

김해숙 프로필 결혼 남편 딸

영화배우 김해숙 프로필 결혼 남편 딸! 반갑습니다. 오늘의 904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해숙이에요. 배우 김해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슬기로운 산촌생활'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