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유미 프로필 국적과 신랑 권기범 재산

1. 가수 아유미 프로필
2. 아유미 길거리 캐스팅이 된 사연
3. 아유미 전 남자친구와 현재 남편 직업
4. 아유미 성형 고백과 부모님, 집안
5. 아유미 남편 영상으로 보기
6.  아유미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364번째 연예인은 배우 겸 가수 아유미이예요. 아유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임신, 출산 준비를 위해 골때녀 하차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아유미의 집안, 작품활동, 재산, 과사, 최근영상, 신랑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잘생긴 남편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가수 아유미 프로필

본명 이아유미, 국적 한국, 1984년 8월 25일생으로 나이 39살입니다. 고향은 일본 돗토리현 돗토리시이며 키 166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정보는 시아버지, 시어머니,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남편 권기범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고야마초등학교, 고토중학교, 조호쿠고등학교, 한국켄트외국인학교이며 소속사 본부이엔티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종교, MBTI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아유미 길거리 캐스팅이 된 사연 

직업 아이돌 걸그룹 출신 가수 겸 배우라고 합니다. 국적 한국이지만 일본에서 태어나 재일 한국인이라고 하네요. 과거 아이돌 그룹 HOT 콘서트를 갔는데 거기서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습니다. 이후 걸그룹 슈가 멤버가 되었고 2002년 슈가 정규 앨범으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처음에 한국에 가려고 할 때 아빠의 반대가 있었으나 결국 설득을 하여 2000년에 한국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아유미는 전주 이 씨로 토종 한국인이며 일제강점기 시절 한국인 아유미 할아버지, 할머니가 일본으로 건너가 자리를 잡았다고 하네요.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

아유미 전 남자친구와 현재 남편 직업

2012년 일본 가수 '각트'와 열애설이 난 적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공개 열애를 했지만 연애 2년 만에 남자친구 각트와 결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2022년 10월 30일 지금의 남편 권기범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권기범과 나이차이 2살 차이이며 자녀 정보는 현재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남편 직업 사업가로 방산시장에서 포장 패키지 사업을 한다고 하는데요. 집안 가업으로 일을 하다가 독립해서 자회사 차린 지 9년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권기범 아유미 부부는 슈가 '황정음'을 통해 알게 된 지인 소개로 처음 만났습니다. 한 달 만에 연애, 연애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mbc

아유미 성형 고백과 부모님, 집안

과거 걸그룹 시절 비주얼을 보니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 유무에 대해서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말하기를 대공사를 한 건 아니라고 했습니다.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빠는 대한민국 국적 재일교포 2세, 엄마는 한국에서 자란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엄마가 일본 유학 중 아빠를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고 일본에서 살면서 딸 아유미를 낳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겸 배우 아유미의 출생, 리즈 시절, 전 남자친구, 필모그래피, 이혼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유미 남편 영상으로 보기

 

 

아유미 인스타 바로가기

 

 

낸시랭 프로필 과거얼굴과 엄마, 생활고

낸시랭 프로필 과거얼굴과 엄마, 생활고 1. 팝아티스트 낸시랭 프로필 2. 낸시랭 직업과 집안, 부모님 3. 낸시랭 과거사진과 몸매 4. 낸시랭 결혼, 이혼 사유와 전남편 5. 낸시랭 섹시 대결 보기 6.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