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롬 프로필 나이 엑스라지 와이프 배윤정

1. 가수 제롬 프로필
2. 제롬 과거 음악 VJ 활동과 근황
3. 제롬 이혼 사유와 전부인 배윤정
4. 제롬 가수 시절 음악무대 보기 
5. 제롬 과거얼굴과 헤어스타일

 

반갑습니다. 오늘의 1315번째 연예인은 가수 겸 VJ 제롬이에요. 가수 겸 VJ 제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 시즌4'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돌싱남으로 현재 싱글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돌싱글즈 4 출연진 제롬의 작품활동, 과사, 재산, 집안, 최근영상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가수 제롬 프로필

본명 - 도성민, 국적 - 미국

 

나이 - 1977년 3월 22일 46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학력 - 워싱턴 주립대학교 간호학

 

- 177cm, 몸무게 - 73kg,

 

MBTI - ESFJ, 고향 - 독일

 

경력 - 그룹 엑스라지 멤버

 

필모그래피 - 드라마 눈의 여왕, 변호사들, 잘난 걸 어떡해, 예능 프로그램 음악의 신, 현장토크쇼, 배틀 오브 더 이어

 

소속사, 혈액형, 인스타그램 - 비공개

 

Mnet 음악의 신

제롬  과거 음악 VJ 활동과 근황

과거 직업 음악 채널 VJ, 탤런트, 가수, MC로 그룹 엑스라지 멤버였습니다. 그룹 '엑스라지'는 2001년 룰라 '이상민'이 제작한 그룹이며 엑스라지 멤버 최준호는 배우 전지현 시아주버니, 한복 디자이너 이영희 외손자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데뷔 전에는 미국 워싱턴주립대에서 간호학을 전공하였고 1990년부터 음악 VJ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는 재치 있는 입담을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지금은 방송 활동을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지금은 마케팅회사에 근무하는 회사원이라고 합니다.

 

 

제롬 이혼 사유와 전부인 배윤정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4년 10월 안무가, 댄스 트레이너, 댄서 배윤정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배윤정과 나이차이 3살 차이이며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제롬 배윤정 부부는 과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열린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콘서트에서 처음 만났고 2년 교제 후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결혼 2년 만에 파경을 맞았고 전부인 배윤정과 이혼 사유는 부부의 사생활이라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전부인 배윤정은 2019년 현재 남편 '서경환'과 재혼을 하였으며 아이는 아들 1명이 있다고 합니다. 제롬은 현재 여자친구가 없고 '돌싱글즈4'에 나오기 전에 배윤정에게 미리 허락을 받았다고 하네요.

 

 

제롬 가수 시절 음악무대 보기

 

 

제롬 결혼 생활 보기

 

제롬 과거얼굴과 헤어스타일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와 남자다운 피지컬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도 얼굴을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대단한 동안 외모,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데뷔 초부터 짧은 헤어스타일을 고수한다고 합니다. 반삭 머리를 하는 이유는 곱슬머리에 숱이 많기 때문에 머리를 기르면 이상하다고 하네요. 일주일에 한 번씩 자신이 직접 머리를 깎는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드라마, 화보, 영화 등 여러 분양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돌싱글즈4 출연자 제롬의 와이프, 나무위키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덱스 프로필 키 학력과 실제 성격

덱스 프로필 키 학력과 실제 성격 1. 유튜버 덱스 프로필 2. 덱스 악마 교관 시절과 이름 뜻 3. 덱스 리즈 시절과 여자친구 4. 덱스 인스타그램 5. 덱스 실제 성격과 전세사기 반갑습니다. 오늘의 131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