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덱스 프로필 키 학력과 실제 성격

1. 유튜버 덱스 프로필
2. 덱스 악마 교관 시절과 이름 뜻
3. 덱스 리즈 시절과 여자친구
4. 덱스 인스타그램
5. 덱스 실제 성격과 전세사기

 

반갑습니다. 오늘의 1313번째 연예인은 유튜버 덱스이에요. 유튜버 덱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넷플릭스 좀비버스, 솔로지옥3 등에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튜버 덱스의 작품활동 최근영상, 코, 방송, 서울대, 논란, 슬기, 머리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유튜버 덱스 프로필

본명 - 김진영, 국적 - 한국

 

나이 - 1995년 6월 9일생 28살

 

직업 - 유튜버, 방송인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

 

- 179cm, 혈액형 - A형, 몸무게 - 78kg, MBTI - ISTP

 

고향 - 전라남도 순천시

 

군대 - 대한민국 해군특수전전단 하사 전역

 

종교, 소속사, 학력 학교 - 비공개

 

 

덱스 악마 교관 시절과 이름 뜻

군인 출신 유튜버 겸 방송인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주목을 받게 된 계기는 2020년으로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 가짜사나이 2'에서 악마 교관으로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2021년 서바이버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에서 출연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덱스 101'을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운동, 일상 브이로그, 먹방, 여행 등이라고 하네요. 덱스 이름 뜻은 UDT 예비역 부사관 근무 시절 훈련이 종료됐음을 의미하는 엔덱스를 예명으로 사용하려고 했으나 엔을 빼고 덱스라는 이름을 쓰게 되었다고 합니다.

 

 

덱스 리즈 시절과 여자친구

과거 군인 시절 비주얼을 보니 멋진 외모가 돋보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자기관리, 운동으로 인해 잘생긴 동안 얼굴, 멋진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팔목, 팔, 어깨, 가슴으로 이어지는 타투가 있다고 합니다. 타투 그림은 UDT 상징이 들어간 디자인으로 UDT 타투가 하고 싶어 UDT에 지원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여부는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여자친구 여부는 비공개이며 이상형은 귀엽고 섹시하고 이쁘고 센스 있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걸그룹 트와이스 '사나'의 오랜 팬이라고 하네요. 솔로지옥2 '신슬기'에 대해서는 한 번씩 생각나긴 했다고 합니다.

 

 

덱스 인스타 바로가기

 

 

덱스 근육질 복근 보기

 

덱스 실제 성격과 전세 사기

덱스는 집돌이로 밖에 나가면 한 번에 많은 일을 처리한다고 합니다. 또 솔직하고 어른을 공경하는 태도를 가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전세 사기를 당했다고 합니다. 집주인이 자꾸 자기가 집주인이 아니라고 하는데 등기부등본을 떼보면 그 사람이 집 주인이라고 하네요. 전세사기를 당했지만 보증 보험을 들었고 돈을 받기 전까지 집을 나가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는 못브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크리에이터 덱스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5번째 연예인은 배우 겸 가수 차은우이에요. 배우 차은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