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스틴강 프로필 결혼, 엄마와 논란

1. 셰프 오스틴강 프로필
2. 오스틴강 과거얼굴과 미국 생활
3. 오스틴강 부모님과 힘든 가정사
4. 오스틴강 인스타그램
5. 오스틴강 실제 성격과 패션테러리스트

 

반갑습니다. 오늘의 1314번째 연예인은 셰프 오스틴강이에요. 셰프 오스틴 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4' MC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요리 연구가 오스틴 강의 프로필 최근영상, 학교, 리즈 시절, 혼혈,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셰프 오스틴강 프로필

본명 강민주, 국적 미국, 1990년 7월 26일생으로 나이 32살입니다. 키 185cm, 몸무게 89kg이며 고향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이라고 하네요. 가족 정보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몬스터엔터테인먼트그룹으로 경력 사항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메인셰프라고 합니다. 그밖에 학력, MBTI, 혈액형 정보는 비공래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여부는 미혼으로 여자친구 여부도 비공개라고 합니다. 평소 이상형은 마음이 좋은 사람이라고 하네요. 심사위원처럼 요리 평가를 해주는 여자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Olive 마스터셰프코리아4

오스틴강 과거얼굴과 미국 생활

현재 직업 모델 겸 요리사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마셰코 4 준결증 진출자로 2016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마스터 셰프 코리아 시즌4'에 참가하여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마셰코 출연 계기는 가수 '딘딘'의 도움으로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셰코 출연 당시 얼굴을 보니 변함없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잘생긴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훈훈한 피지컬로 미국에서 16살 때부터 광고 모델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tvn 아찔한 사돈연습

오스틴강 부모님과 힘든 가정사 

부모님은 한국인으로 오스틴강은 한국계 미국인이라고 합니다. 부모님은 이혼을 하셨고 어머니가 두 아들을 키웠다고 하네요. 미국에서 어머니는 슈퍼마켓을 운영하였지만 2008년 미국 폭동 이후 집안이 어려워졌다고 합니다. 이후에도 한차례 사업이 잘못되면서 고비가 왔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스틴강은 미국에서는 수구 선수 활동을 했고 LA에서 호텔 경영을 전공하였다고 합니다. IT 기업 한국지사에 발령이 나면서 한국으로 오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적성이 맞지 않아 2개월 만에 회사를 그만두게 되었고 어머니 박영주 도움으로 햄버거 노점을 차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태풍 때문에 빚까지 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오스틴강 인스타 바로가기

 

 

오스틴강 근육질 복근 보기

 

오스틴강 실제 성격과 패션테러리스트

오스틴강은 평소 솔직하고 털털하고 쾌활한 성격을 가졌고 포기를 모르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화려한 외모로 금수저 느낌이 있지만 사실은 우여곡절을 많이 겪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직업은 모델이지만 친구들이 패션 테러리스트라고 놀린다고 합니다. 그런데 모델을 결심하게 된 계기는 패션 분야에는 자유롭고 사람들이 예술적이라 좋다고 하네요. 또 몰랐던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는 것이 행복하다고 합니다. 미국에 있을 때 잠깐 연기 학원을 다닌 적도 있어 드라마에 출연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영화,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쉐프 오스틴 강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덱스 프로필 키 학력과 실제 성격

덱스 프로필 키 학력과 실제 성격 1. 유튜버 덱스 프로필 2. 덱스 악마 교관 시절과 이름 뜻 3. 덱스 리즈 시절과 여자친구 4. 덱스 인스타그램 5. 덱스 실제 성격과 전세사기 반갑습니다. 오늘의 131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