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계호 교수 프로필, 가족, 종교 등 정보

1. 이계호 교수 프로필
2. 이계호 건강  전도사가 된 계기
3. 이계호 교수 집안과 가족, 딸
4. 이계호 다이어트 정보 보기
5. 이계호 태초먹거리학교와 물 마시는 방법

 

반갑습니다. 오늘의 1322번째 유명인은 이계호 교수이에요. 이계호 교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계호 교수의 아내, 와이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이계호 교수 프로필

본명 - 이계호, 국적 - 한국

 

나이 - 1953년생 70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자녀 아들, 딸

 

학력 - 오리건주주립대학교 분석화학 박사, 영남대학교 화학과 학사

 

수상 내역 - 2013 근정포장

 

종교 - 기독교

 

소속 - 충남대학교 교수

 

경력 - 태초먹거리학교 설립, 한국분석 기술연구소 대표이사, 충남대학교 자연과학대학 화학과 교수, 한국인정기구 전문위원, 대한화학회 분석분과회장 등

 

키, 고향, 인스타그램, 혈액형 - 비공개

 

 

이계호 건강 전도사가 된 계기

현재 직업 충남대 화학과 명예교수 겸 건강 전도사라고 합니다. 가장 필요한 영양소 물의 중요성, 물 먹기, 물 마시는 방법 등 강의로 대중들에게 큰 지지를 받아 '바른 먹거리 전도사'라는 수식어가 있습니다. 지금처럼 건강 전도사가 된 계기는 2009년 유방암으로 딸을 떠나보낸 후라고 하는데요. 그 당시 암에 관련된 여러 논문을 찾았고 민간요법도 썼지만 딸에게 아무 소용이 없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암 환자 가족들에게 자신과 똑같은 실수를 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건강 전도사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계호 교수는 과학자, 분석학 전공으로 먹고 있는 먹거리에 대해 분석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떤 먹거리가 몸에 좋은 먹거리인지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계호 교수 집안과 가족, 딸

이계호 교수는 귀공자 스타일이지만 인생에 고비가 있었다고 합니다. 미곡상을 운영하시던 아버지가 탄광에 투자하면서 집안이 풍비박산이 났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계호는 어려운 집안 형편에 돈을 벌기 위해 고등학교 3학년 때 자퇴를 하였고 자동차 공업소 일, 초등학교 중학교 과외 등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검정고시를 거쳐 대학교에 진학, 미국 유학을 갔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이라고 합니다. 2006년 딸은 초기 유방암 표준치료 후 다시 학교로 복학을 했지만 졸업 후 유방암이 재발하였고 너무 빠르게 전이되었다고 하네요. 2009년 유방암으로 딸을 잃었다고 합니다. 

 

 

이계호 다이어트 정보 보기

 

 

이계호 스트레스 강의 보기

 

이계호 태초먹거리학교와 물 마시는 방법

좋은 먹거리와 건강한 삶을 위해 2010년 태초먹거리 학교를 설립했다고 합니다. 처음 시작은 암 환우들을 돕기 위해서였고  '태초 먹거리 학교'라고 이름을 지은 이유는 원인 치료의 핵심은 처음으로 돌아가자는 뜻으로 태초 먹거리뿐만 아니라 식습관 환경에 대해 다룬다고 하네요. 그래서 처음으로 돌아가자는 의미에서 '태초먹거리'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물은 필요한 만큼 적량을 먹어야 하는데 그 방법은 식사 30분 전 1컵, 식사 2시간 후 1컵, 취침 1시간 전 1컵 총 7컵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계호 교수의 집안, 물김치, 청국장, 커피, 물, 강의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배우 남포동 프로필 전부인 이혼

배우 남포동 프로필 전부인 이혼? 반갑습니다. 오늘의 1120번째 연예인은 배우 남포동이에요. 영화배우 남포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특종세상' 에 나왔과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10년 넘게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