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치어리더 배수현 프로필, 나이, 결혼과 남편

1. 배수현 학창 시절과 치어리더가 된 사연
2. 치어리더 배수현 프로필
3. 배수현 과거얼굴과 초등학교 시절 왕따
4. 배수현 완벽한 몸매와 결혼, 이혼
5. 치어리더 배수현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334번째 연예인은 배수현 치어리더이에요. 배수현 치어리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수현 치어리더의 최근영상, 나이,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수현 학창 시절과 치어리더가 된 사연

직업 치어리더, 피트니스 선수, 헬스 트레이너로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1세대 치어리더 겸 KBO 리그 최장수 치어리더로 뛰어난 댄스 실력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과거 어렸을 때 요리사, 경찰, 미스코리아 등 꿈은 많았지만 남들 앞에 나서는 걸 좋아했고 춤에 재능이 있었다고 합니다.

 

춤을 통해 힘을 얻었으며 학창 시절 내내 항상 음악을 들으면서 춤을 췄다고 하네요. 이후 고등학교 3학년 때 취업 준비를 하던 중 SK 와이번스 소속 치어리더 고지선 언니의 모습을 보고 반해 연락을 했다고 합니다. 오디션을 보게 되어 치어리더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치어리더 배수현 프로필

본명 배수현, 국적 한국, 1984년 7월 14일생으로 나이 3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이며 키 176cm, 몸무게 55kg, 혈액형 AB형, MBTI ISFJ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인천신흥초등학교, 신흥여자중학교, 영화여자정보고등학교, 시립인천전문대학 무용과이며 소속사 JR커뮤니케이션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팀 SSG 랜더스로 데뷔 시기는 2002년 서울 SK 나이츠 치어리더 활동이라고 하네요. 수상 정보는 2015년 머슬매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 모델 여자부문 2위, 2015년 WBC 피트니스 썸머 챔피언십 모델 여자부문 1위, 2015년 IFBB 코리아 그랑프리 비키니오픈 부문 1위, 2018년 IFBB 올림피아 아마추어 아시아 그랑프리 2018 비키니부문 우승 등이 있다고 합니다.

 

 

배수현 과거얼굴과 초등학교 시절 왕따

2015년 얼굴을 보니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항상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더욱 훈훈한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수현은 초등학교 때 소극적인 모습으로 따돌림을 당했다고 합니다. 왼쪽 귀가 잘 안 들려 친구들에게 오해를 많이 샀고 초등학교 6학년 때 청각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는 담임선생님이 쓴 학생기록부을 보고 엄마와 병원을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병원에서 신경성 난청으로 인한 청각장애 진단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도 왼쪽 귀는 듣지 못하지만 활동하는데 큰 불편함은 없다고 하네요.

 

 

배수현 완벽한 몸매와 결혼, 이혼

배수현은 완벽한 몸매로 국내 보디빌딩 대회에 참가하여 상위급 성적을 냈으며 치어리더 은퇴 후 헬스 트레이너로 전업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1년 11월 결혼을 했으나 이후 이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자녀 유무는 없는 것 같으며 남편 정보와 전남편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2015년 예능 프로그램 '출발 드림팀 시즌2''에 출연하여 결혼 생활에 대해 말을 했다고 합니다. 결혼을 하면 내 편이 생기고 의지할 사람이 생긴다고 했습니다. 2017년에는 한 인터뷰에서 유부녀 치어리더 등 수식어가 붙는데 이제는 싱글녀 치어리더라고 했으며 현재 남자친구 여부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치어리더 배수현의 리즈 시절, 집안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배수현 인스타 바로가기

 

 

배수현 댄스 실력 보기

 

 

박기량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치어리더 박기량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반갑습니다. 오늘의 1134번째 연예인은 치어리더 박기량이에요. 치어리더 박기량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씨름의 여왕'에 출연한다고 합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