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오제이 프로필 과거얼굴과 수익, 성형

1. 레오제이 과거 꿈은 가수, 뮤지컬 배우
2. 유튜버 레오제이 프로필
3. 레오제이 과거얼굴과 화장을 하게 된 계기
4. 레오제이 인스타그램
5. 레오제이의 실제 수익과 이상형

 

반갑습니다. 오늘의 1338번째 연예인은 유튜버 레오제이이에요.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등에 출연하면서 공중파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튜버 레오제이의 최근영상, 나이, 작품활동, 결혼, 여친, 남친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레오제이 과거 꿈은 가수, 뮤지컬 배우

현재 직업 뷰티 유튜버,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유튜브 채널 'LeoJ Makeup'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현재 구독자 118만 명이며 콘텐츠는 메이크업, 화장품 리뷰, 여행, 일상 브이로그 등 주로 뷰티 관련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학창 시절에는 가수, 뮤지컬 배우를 꿈꿨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모님 반대로 공부를 열심히 했고 대학교 때 뮤지컬학과에 다시 진학하고 싶어 뮤지컬 학원을 다니게 되었다고 하네요. 뮤지컬 학원에서 동료 배우들을 메이크업을 담당하면서 주변 사람들 권유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유튜버 레오제이 프로필

본명 - 정상규, 국적 - 한국

 

나이 - 1992년 4월 20일 31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학력 - 태장고등학교, 서울시립대학교 철학과

 

고향 - 경기도 수원시

 

군대 - 군필, MBTI - ESTJ


소속사 - 레페리

 

수상 - 2023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뷰티크리에이터 부문

 

키, 혈액형, 몸무게 - 비공개

 

MBC 능력자들

레오제이 과거얼굴과 화장을 하게 된 계기

과거 사진을 살펴봤는데요.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 복근이 돋보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학교 시절부터 화장품을 모아 이것저것 섞어보면서 메이크업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때 아이돌 그룹 빅뱅 때문에 남자애들 사이에서도 아이라인 그리는 게 유행이었고 친구들과 메이크업을 해주면서 놀았다고 하네요. 군대 입대 후에도 메이크업 박스를 들고 가서 선임, 간부들 메이크업을 해줬다고 합니다. 현재 절친 남자친구들은 현석, 주호, 지오, 큐영 등이라고 했습니다.

 

 

레오제이 인스타 바로가기

 

 

레오제이 평소 성격 보기

 

레오제이의 실제 수익과 이상형

수입 정보는 2016년 한 인터뷰에서 알려줬습니다. 유튜브 조회수에 따라 수입이 들어오고 브랜드 광고 수익이 가장 크다고 하네요. 유튜버, 메이크업 아티스트 활동 외에도 매거진에 뷰티 관련 글을 기고하였고 개인방송도 하였다고 합니다. 그 당시 모든 수익을 다 합치면 한 달에 1000만 원 정도 벌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여부는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여자친구 여부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평소 이상형은 취향이 확실한 사람, 자신의 일을 열심히 하는 사람으로 연애를 할 때 즐거움을 느낀다고 하네요. 연애를 할 때 자신의 삶의 목표가 생기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화보,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의 과사, 찐친, 수익, 괄사, 재산, 집안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트젠 풍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트젠 풍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079번째 화제의 인물은 트랜스젠더 풍자이에요. 트랜스젠더 풍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