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변호사 양소영 프로필 나이 남편 직업 인스타 등 정보

1. 양소영 변호사로 주목받게 된 계기
2. 변호사 양소영 프로필
3. 양소영 남편 대단한 경력과 자녀
4. 양소영 갱년기 사연과 유튜브 운영
5. 변호사 양소영 인스타그램
6. 양소영 결혼 생활 영상보기

 

반갑습니다. 오늘의 1342번째 유명인은 변호사 양소영이에요. 이혼 전문 변호사 양소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나와 배우 박원숙, 안문숙, 안소영, 가수 혜은이를 만난다고 합니다. 돌싱들과 함께 재혼 클럽을 만들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양호영 변호사의 과거 리즈 시절, 최근영상, 집안, 작품활동, 재산 등 여러 정보를 찾아보겠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양소영 변호사로 주목을 받게 된 계기

현재 직업 대한민국 법조인으로 이혼 전문 변호사라고 합니다. 1988년 사법 시험에 합격하면서 개인 변호사 사무실을 운영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법무법인 승인을 설립하여 현재 공동 대표 변호사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제대로 얼굴을 알리게 된 계기는 예능 프로그램에 화려한 입담을 보여줬고 활발하게 공익 활동을 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사법 시험에 합격 후 국가 안보실 행정심판위원, 언론중재위원회 중재위원 등 활동을 했습니다. 작품활동 정보는 예능 프로그램 장미의 전쟁, 생방송 오늘 아침, 둥지탈출 시즌2, 인생 이야기 파란만장, 속풀이쇼 동치미 등이 있다고 합니다.

 

 

변호사 양소영 프로필

본명 - 양소영, 국적 - 한국

 

나이 - 1971년 4월 30일 52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길자, 언니 1명, 여동생 1명, 남동생 2명, 남편 이은항(이현우), 첫째 딸 이정헌, 둘째 딸 이시헌, 막내아들 이웅주

 

학력 - 기산초등학교, 광주수피아여자중학교, 대성여자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법학과

 

고향 - 전라남도 함평, 종교 - 개신교

소속 - 법무법인 숭인 대표 변호사

 

경력 - 법무법인 숭인 대표변호사, 조세심판원 비상임 조세심판관, 국세청 법령해석심의위원회 위원, 양소영법률사무소 대표변호사, 교원소청심사위원회 위원, 대한변호사협회 재무위원회 위원, 서울지방국세청 고문변호사, 제40회 사법시험 합격 등

 

혈액형, 키, MBTI, 몸무게 - 비공개

 

 

mbn 속풀이쇼 동치미
mbn 속풀이쇼 동치미
mbn 가족 삼국지
mbn 가족 삼국지

양소영 남편 대단한 경력과 자녀 

양소영은 지금의 남편 이은항(이현우)과 결혼을 하여 자녀는 아들 1명, 딸 2명이라고 합니다. 남편 직업 정보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남편 이은항은 나이 1966년생이며 학력 사항은 광주고등학교,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미국 콜로라도 대학교 행정학 석사 및 KDI 국제정책대학원 정착학 석사라고 합니다. 35회 행정고시 출신, 국세청 차장으로 공직 생활을 했고 은퇴 후 로펌 고문으로 활동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녀 중 딸은 국제중학교를 다니는 재원이라 화제가 된 적이 있으며 둘째 딸 이시헌은 예능 프로그램 '둥지탈출 2'에 나왔다고 합니다. 양소영은 원래 검사가 꿈이었으나 세 아이를 임신하면서 꿈을 접을 수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양소영 갱년기 사연과 유튜브 운영

양소영은 갱년기 때문에 고통을 받았다고 합니다. 어느 날 침대에 누워있는데 문득 열심히 살았으니 그만 살아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생각을 행동으로 옮길까 두려웠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6학년 시절부터 혼자 생활했으며 혼자 알아서 해결하는 편이었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갱년기 때문에 혼자 극복하는 것이 한계에 다다른 것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TV양소영'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구독자 수 107만 명이며 콘텐츠는 상담, 법 강의, 이슈, 일상 브이로그 등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양소영 변호사의 수입, 과사, 젊은 시절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양소영 인스타 바로가기

 

 

양소영 결혼 생활 영상보기

 

 

박원숙 젊은 시절 남편

반갑습니당. 94번째 연예인은 배우 박원숙이에요. 박원숙의 최근 근황 모습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모던 패밀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남해집, 남해 카페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럼 탤런트 박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