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낸시랭 프로필 과거얼굴과 엄마, 생활고

1. 팝아티스트 낸시랭 프로필
2. 낸시랭 직업과 집안, 부모님
3. 낸시랭 과거사진과 몸매
4. 낸시랭 결혼, 이혼 사유와 전남편
5. 낸시랭 섹시 대결 보기
6. 낸시랭 인스타그램

 

팝 아티스트 낸시랭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팝 아티스트 낸시랭의 이혼, 최근영상, 남편,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팝아티스트 낸시 랭 프로필

본명 - 낸시 글로리아 랭, 한국 이름 - 박혜령

 

국적 - 미국, 고향 - 미국 뉴욕 주 뉴욕시

 

나이 - 1976년 3월 11일 47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박상록, 어머니

 

학력 - 서울압구정초등학교, 신구중학교, 필리핀국제학교,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서양화과, 홍익대학교 대학원 회화과

 

혈액형 - A형, 종교 - 개신교

소속사 - 스타리움 엔터테인먼트

 

몸무게, 키, MBTI - 비공개

 

 

낸시랭 직업과 집안, 부모님

현재 직업 팝 아티스트 겸 방송인으로 한국계 미국인이라고 합니다. 홍익대 미술대학 서양화과, 홍익대 대학원 회화과 출신으로 대학 시절부터 유명인사였다고 하네요. 2003년 베니스 비엔날레에서 '초대받지 않은 꿈과 갈등, 터부요기니'라는 제목의 퍼포먼스 작품으로 주목을 받았고 낸시랭은 자신의 어깨에 고양이 인형 '코코샤넬'을 얹고 다녀 더욱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빠 국적 한국, 엄마 국적 미국 시민권자이며 엄마는 25년 가까이 미국에 살면서 사업을 했다고 하네요. 그러나 낸시랭 중학교 3학년 때 암 투병을 하셨고 2009년 세상을 떠나셨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시절부터 대학교 시절까지 호사를 누렸지만 대학교 4학년 때 어머니 사업이 망하면서 완전히 파산을 하였다고 하네요. 이후 낸시랭이 집안에 가장이 되었고 엄마가 돌아가신 후 3년 동안 공황장애를 겪었다고 합니다.

 

kbs 인간극장
kbs 인간극장

낸시랭 과거얼굴과 몸매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성형 수술에 대해 말하기를 단 한 군데도 성형하지 않았으며 필러, 피부 관리, 리프팅 등 시술을 했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탄탄한 몸매로 2014년 12월 맥심 표지 모델 활동, 2015년 보디빌딩 대회 머슬마니아 클래식 부문 1위를 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이혼 후 8kg가량이 살이 쪘지만 지금 몸매를 보니 다이어트를 한 것 같습니다.

 

 

낸시랭 결혼, 이혼 사유와 전남편

2017년 12월 자신의 SNS에 혼인신고 사실을 알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남편 '왕진진'과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남편 왕진진과 2018년 9월에는 파경 소식을 전했고 전남편 '왕진진'과 이혼 사유는 여성으로서 감당하기 어려운 수준이 되어 결국 이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비공개이며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사랑하는 사람이 생긴다면 결혼식, 웨딩 화보 등 퍼포먼스를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이상형은 무조건 성실하고 착하고 따뜻한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팝아티스트 낸시랭의 과사, 생활고, 집안, 재산, 수입, 빚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낸시랭 섹시 대결 보기

 

 

낸시랭 인스타 바로가기

 

 

농구선수 박광재 프로필 결혼 과거

농구선수 박광재 프로필 결혼 과거 반갑습니다. 499번째 연예인은 농구선수 겸 영화배우 박광 재이예요. 배우 박광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유튜브에서 일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그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