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김지수 프로필, 나이, 근황, 결혼과 슈퍼스타K

1. 가수 김지수 프로필
2. 김지수 학창 시절과 슈스케 우승 상금 
3. 김지수 과거얼굴과 결혼, 이상형
4. 김지수 부모님 이혼과 생활고
5. 김지수 슈퍼스타K 출연 보기
6. 김지수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385번째 연예인은 가수 김지수이에요. 가수 김지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 시즌3'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싱어게인3 42번 나는 가위손 가수다'로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지수의 수익, 작품활동, 여친, 최근영상, 부인, 집안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가수 김지수 프로필

본명 김지수, 국적 한국, 1990년 2월 5일생으로 나이 3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청주시이며 키 172cm, 몸무게 65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청주인터넷고등학교, 대불대학교 실용음악과,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실용음악학이며 군대 대한민국 육군 제32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0년 엠넷 슈스케2 5위라고 하네요. 그밖에 MBTI ,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지수 학창 시절과 슈스케 우승 상금

직업 - 바버샵 CEO, 미용사, 가수, 바버샵 운영 중

 

가수가 된 계기 - 2010년 엠넷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2'에 참가하여 최종 순위 5위를 하면서 가수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함, 최종 순위 5위로 우승 상금은 없음

학창 시절 - 음악, 미술을 좋아해서 애니메이션 고등학교에 진학했고 학교 축제 때 무대에 올라가 노래를 부르면서 음악에 빠지게 되었다고 함, 삼촌 집에서 훔쳐온 기타로 독학, 기타를 들고 거리 공연을 다녔음,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케이투' 광고를 보고 도전

 

mnet 슈퍼스타K2

김지수 과거얼굴과 결혼, 이상형

과거 가수 데뷔 전 얼굴은 통통한 모습이었지만 체중 28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후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비법은 하루 3시간씩 운동과 식단 관리라고 하네요.

결혼 - 미혼

 

열애설 기사, 여자친구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피부가 좋고 귀여운 사람

 

 

김지수 부모님 이혼과 생활고

어렸을 때 부모님 이혼을 하셨고 할머니 밑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그렇게 10년 넘게 부모님을 만나지 못했고 생활고로 힘든 생활을 보냈다고 하네요. 슈퍼스타K2 출연 후 가수 데뷔를 준비하면서 엄마와 매일 통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수로 유명해진 후 전보다 좋은 곳으로 이사시켜 드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지수는 SNS를 통해 이발사 면허 취득한 사실을 밝혔고 서울에서 바버숍 운영한다고 했습니다. 헤어샵 원장이 되었다고 하는 군대 시절 병사들 머리를 자르기 시작했고 점점 실력이 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공부를 해서 자격증까지 따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발사 일도 너무 사랑하는 직업이지만 음악은 자신의 삶의 전부라 지원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쉽게 탈락하였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드라마, 영화, 화보, 콘서트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김지수의 함께 들은 아티스트, 헤어 디자이너, 재산, 아내, 수입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지수 슈퍼스타K 출연 보기

 

 

김지수 인스타 바로가기

 

 

싱어게인3 65번 정동화 프로필 부인 전혜선 나이와 인스타

싱어게인3 65번 정동화 프로필 부인 전혜선 나이와 인스타 1. 배우 정동화 프로필 2. 정동화 원래 꿈과 결혼, 아내 3. 정동화 아내 전혜선 프로필 4. 정동화 과거얼굴과 학창 시절 5. 정동화 멋진 뮤

somlove.tistory.com

 

홍이삭 프로필, 키, MBTI와 집안, 아버지

홍이삭 프로필, 키, MBTI와 집안, 아버지 1. 가수 홍이삭 프로필 2. 홍이삭 화려한 이력과 부정교합 3. 홍이삭 과거얼굴과 양악 수술 이유 4. 홍이삭 부모님 직업과 집안 5. 홍이삭 너목보 출연 보기 6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