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라엘 프로필 나이, 키와 과거얼굴

1. 배우 정라엘 프로필
2. 정라엘 배우 데뷔와 예명 쓰는 이유
3. 정라엘 필모그래피, 배우 성장 비결
4. 정라엘 과거얼굴과 몸매
5. 정라엘 솔직한 인터뷰 보기
6. 배우 정라엘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356번째 연예인은 배우 정라엘이에요. 배우 정라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명주여고 고등학생 방다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황정음, 이준, 신은경, 이유비, 민영기, 서영희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라엘의 나이, 최근영상, 남친, 작품활동, 과사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정라엘 배우 데뷔와 예명 쓰는 이유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2020년 웹드라마 '반전소녀'에서 선경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습니다. 2022년에는 영화 '마녀 파트2'에서는 토우 여자 3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금토 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아이돌 걸그룹 지망생 한모네 친구 다미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신인 배우지만 최근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라엘은 예명으로 본명 '정선경'은 동명이인 배우가 있어 예명 '정라엘'을 쓴다고 했습니다.

 

 

배우 정라엘 프로필

본명 정선경, 국적 한국, 1998년 11월 17일생으로 나이 24살입니다. 키 164cm, MBTI INFJ이며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20년 웹드라마 '반전소녀'라고 합니다. 그밖에 몸무게, 고향, 혈액형,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남자친구 여부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정라엘 필모그래피, 배우 성장 비결

드라마 출연작은 반전소녀, 오 마이 베이비, 키스 식스 센스, 7인의 탈출, 7인의 탈출 시즌2이며 영화 출연작은 마녀 파트2, 귀공자, 휴가 등이 있다고 합니다. 

정라엘은 함께 작업해보고 싶은 사람은 박해영 작가로 찐팬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영화 '마녀2'에 출연하면서 가장 많이 변화하고 성장한 것은 담대함이라고 합니다. 항상 연기에 대한 걱정과 고민이 많았지만 동료 배우들이 너무 큰 사랑과 용기를 줬다고 하네요. 도움을 준 덕분에 담대해지는 방법을 배웠다고 하네요. 

 

 

영화 마녀2
영화 귀공자

정라엘 과거얼굴과 몸매, 성격

과거 데뷔 초 비주얼을 보면 지금과 똑같습니다. 항상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큰 눈,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눈망울이 배우 '배두나'와 닮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평소 성격은 많이 소심하지만 솔직하다고 하는데요. 또 낯을 많이 가리면서도 상황에 따라 가리지 않는 성향이 있다고 합니다. 맡는 캐릭터에 따라 성격을 바뀌게 된다고 했습니다. 원래 활동적인 성격은 아니지만 액션 연기가 즐겁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드라마,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정라엘의 리즈 시절 사진, 집안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정라엘 솔직한 인터뷰 보기

 

 

정라엘 인스타 바로가기

 

 

이유비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유무

이유비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유무 반갑습니다. 680번째 연예인은 이유비입니다. 배우 이유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일상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영화와 드

somlove.tistory.com

 

윤종훈 프로필 실제 성격 결혼

윤종훈 프로필 실제 성격 결혼 반갑습니다. 542번째 연예인은 배우 윤종훈이에요. 배우 윤종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양진모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