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유나 프로필, 키, 학력과 과거얼굴

1. 배우 유나 프로필
2. 유나 주목받은 작품과 연기력
3. 유나 처음 연기를 하게 된 계기
4. 유나 과거얼굴과 수입 관리
5. 유나 사랑스러운 인터뷰 보기
6. 배우 유나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358번째 연예인은 아역 배우 유나이예요. 아역 배우 유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유괴의 날'에서 11살 천재 소녀 최로희 역을 맡아 배우 윤계상, 박성훈, 김신록, 김상호, 서재희 등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역 배우 유나의 집안, 최근영상, 리즈 시절, 작품활동, 수익, 성격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유나 프로필

본명 - 전유나, 국적 - 한국

 

나이 - 2011년 7월 8일 12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소속사 - 사람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9년 영화 '포스트 잇!'

 

고향, 키, 학력, MBTI, 혈액형, 몸무게 - 비공개


남자친구 여부 - 비공개

 

좋아하는 가수 - 가수 아이유, 아이돌 그룹 BTS

 

유나 주목받은 작품과 연기력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1년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에서 죄인 딸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고 2022년에는 애플TV플러스 드라마 '파친코'에서 어린 선자 역을 맡아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2023년에는 드라마 '유괴의 날'에서 주인공 로희 역을 맡습니다. 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주연이 되었다고 하는데 합격 소식을 들었을 때 엄마와 부둥켜안고 서로 울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평소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해서 가수 활동도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유나 배우를 처음 하게 된 계기

처음 연기를 시작한 나이는 5살이며 7살 때부터 본격적으로 오디션을 보러 다녔다고 합니다. 연기학원을 다니면서 오디션을 보면서 꾸준히 연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아직 필모그래피가 많지는 않지만 작품에서 역할의 감정을 잘 이해하고 힘이 좋은 배우라고 합니다.


유나는 자신의 강점에 대해 감성 신이라고 했습니다. 연기할 때 감정 신이 가장 재밌다고 하네요. 배우 활동을 하면서 신경 쓰는 것은 깨끗하고 예쁜 말을 쓰는 것이며 발음, 발성에 신경 쓰려고 좋은 자세를 갖추려고 노력한다고 합니다. 

 

유나 과거얼굴과 수입 관리

과거 어린 시절 인스타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그대로 잘 자랐습니다. 내년에는 중학교를 가는 중학생이 된다고 하는데 키가 많이 컸다고 하네요. 최근 화보 사진을 보니 더욱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 엄마 얼굴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어머니가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유나가 엄마를 많이 닮았다고 합니다. 매력포인트는 맑고 또렷한 눈빛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작품 출연료는 모두 통장에 넣고 있으며 현재 적금을 들고 있다고 하네요. 돈을 벌어서 나중에 집 살 것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광고 모델,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아역 탤런트 유나의 과사, 재산, 필모그래피, 남친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유나 사랑스러운 인터뷰 보기

 

 

유나 인스타 바로가기

 

 

박성훈 프로필 집안 가족

박성훈 프로필 집안 가족 반갑습니다. 675번째 연예인은 배우 박성훈이에요. 배우 박성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배우 '류현경'과 결별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성훈의 프로필 작품

somlove.tistory.com

 

김신록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남편

김신록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남편 반갑습니다. 652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신록이에요. 배우 김신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