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소정 프로필 과거얼굴과 인스타

1. 배우 이소정 프로필
2. 이소정 캐나다, 영국 유학과 전교 1등
3. 이소정 교육자 집안과 남편 이송웅 직업
4. 이소정 과거얼굴과 살 20kg가 찐 사연
5. 이소정 뛰어난 연기력 보기

 

반갑습니다. 오늘의 1340번째 연예인은 배우 이소정이에요. 배우 이소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 결혼 지옥'에 남편 이송웅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결혼 후 불면증, 조울증, 공황장애, 불안장애, 발작 등으로 힘든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소정 나이, 엄마, 남편, 지붕 킥, 하이킥, 일식집 부산,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MBC 가화만사성

배우 이소정 프로필

본명 - 이소정, 국적 - 한국

 

나이 - 1987년 10월 10일 35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이송웅

 

학력 -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교 경영학

 

- 174cm, 몸무게 - 52kg


경력 - 2006년 제44회 영화의 날 기념식 앙드레김 패션쇼 모델

 

수상 - 2015년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 AMA 아시아모델 스타상

 

데뷔 - 2003년 광고 모델 활동

 

혈액형, 소속사, MBTI, 고향 - 비공개

 

 

이소정 캐나다, 영국 유학과 전교 1등

직업 광고 모델, 탤런트, 영화배우로 다수의 광고에서 얼굴을 알렸고 드라마 '타짜를 통해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3학년 때 영국으로 유학을 갔고 어린 나이에 혼자 외국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영어를 전혀 못해 말도 안 통하고 음식도 안 맞아서 울면서 잠이 들었다고 합니다. 엄마는 일 년에 한두 번은 오셨고 그 경험으로 자립심을 키우게 되었다고 하네요. 


영국에서 로딘 스쿨을 졸업하였으며 캐나다에서는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까지 가게 되어 캐다나 브리티시 콜롬비아 경영학과를 전공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영국, 캐나다에서 전교 1등을 놓쳐본 적이 없는 엄친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를 꿈꾸게 된 계기는 중학교 3학년 때 학교에서 매년 연극제가 열렸고 오디션을 봤는데 합격을 하면서 연기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엄마를 따라 앙드레김 패션쇼에 갔다가 소속사 관계자에 눈에 띄어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게 되면서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필모그래피 정보는 드라마 하이에나, 타짜, 가화만사성, 드림, 시트콤 지붕뚫고하이킥,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 2, 의뢰인, 뱀파이어의 인터뷰 등이 있습니다.

 

 

MBC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MBC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이소정 교육자 집안과 남편 이송웅 직업

이소정은 교육자 집안으로 배우를 하겠다고 했을 때 부모님 반대가 심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절대 굽히지 않는 딸의 성격을 안 가족들은 결국 딸의 꿈을 지지했다고 하네요. 그러나 부모님 이혼 후 아빠를 닮았다는 이유로 엄마에게 많이 맞았고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합니다. 엄마에게 벗어나기 위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으며 엄마는 반대하는 결혼을 이유로 2억 9천 가량의 양육비를 요구당한 적도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편 직업 일식집 사장으로 남편 이송웅과 나이차이 남편이 나이가 더 많다고 합니다. 이소정 이송웅 부부는 자녀는 없는 것 같으며 현재 임신, 자녀 계획은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지금의 남편 이송웅과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주식 채팅방에서 처음 알게 되었고 두 번째 만남에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2개월 만에 혼인신고를 하였고 결혼식을 급하게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영화 통통한 혁명

이소정 과거얼굴과 살 20kg가 찐 사연

과거 배우 활동 시절 비주얼을 보니 완벽한 몸매, 외모가 돋보입니다. 현재도 이목구비는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는 자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건강 상태로 인해 더욱 마른 몸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2년 영화 '통통한 혁명'에서 도아라 역을 맡기 위해 몸무게 20kg를 증량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때 살 찌우기 위해 전문가와 상담했고 밥 두 공기, 스팸 한통, 라면, 셰이크 등을 하루에 5차례 먹었다고 하네요. 평소 살이 안 찌는 체질이라 하루에 1만 칼로리만 먹어도 다음날 오히려 살이 빠져있는 날도 있었다고 합니다. 영화 촬영이 끝나고 다이어트 후 똑같은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모델, 영화, 화보,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소정의 최근영상, 집안, 재산, 과사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소정 뛰어난 연기력 보기

 

 

마스크걸 모미 이한별 프로필 과거얼굴과 인스타

마스크걸 모미 이한별 프로필 과거얼굴과 인스타 1. 마스크걸 모미 캐릭터 분석 2. 배우 이한별 프로필과 캐스팅 비화 3. 고현정 나이, 이혼 사유, 다이어트 4. 나나 나니, MBTI, 전신문신한 사연 5.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