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러브리티 진채희 한재인 프로필, 키와 과거얼굴

1. 한재인 모델 출신 배우 
2. 배우 한재인 프로필
3. 한재인 과거얼굴과 놀라운 몸매
4. 한재인 인스타그램
5. 한재인 셀러브리티 캐스팅이 된 사연

 

반갑습니다. 오늘의 1329번째 연예인은 배우 한재인이에요. 배우 한재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셀러브리티'에서 진채희 역을 맡아 존재감 있는 악역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한재인의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키, 최근영상, 집안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한재인 모델 출신 배우

직업 모델, 신인 탤런트로 2023년 넷플릭스 드라마 '셀러브리티'에서 진재희 역을 맡아 드라마 데뷔를 했습니다. 첫 연기지만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드라마에서는 팔로워 320K를 거느리고 있는 SNS 셀럽이며 가빈회 실세 이자 진태전 여동생 채희 역으로 모태 금수저 캐릭터를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전효성, 이동건, 이청아, 강민혁, 한으뜸, 김시현, 박규영 등과 호흡을 맞추면서 신인 배우이지만 연기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배우 한재인 프로필

본명 - 한재인, 국적 - 한국

 

나이 - 1997년 9월 5일 25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학력 -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 휴학

 

경력 사항 - 2015 S/S 서울패션위크 슈퍼콤바비, 무홍 모델, 잡지 데이즈 코리아, 바자, 싱글즈 모델, 2016 F/W 헤라 서울패션위크 푸쉬버튼 모델 

 

소속사 - 써브라임

 

데뷔 시기 - 2023년 넷플릭스 드라마 '셀러브리티'

 

고향, 몸무게, 키, 혈액형, MBTI 종교 - 비공개

 

 

한재인 과거얼굴과 놀라운 몸매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더욱 매력적인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혼혈 같은 외모를 가졌지만 부모님 모두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큰 키, 잘록한 허리, 긴 팔다리로 놀라운 비율이 돋보인다고 하네요. 배우 데뷔 전에는 광고 모델로 활약하였으며 모델 활동할 때도 유니크한 비주얼과 피지컬로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한재인 인스타 바로가기

 

 

셀러브리티 배우 연기 보기

 

한재인 셀러브리티 캐스팅이 된 사연

드라마 '셀러브리티' 김철규 감독이 말하기를 드라마를 연출하면서 안쓰던 SNS에 가입하고 공부를 했다고 합니다. '셀러브리티' 섭외는 도회적이며 SNS 활동을 왕성하게 하는 배우를 찾았고 가능하면 신선한 얼굴을 찾고 싶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진채희 역을 맡은 한재인, 안젤라 역을 맡은 한으뜸 등을 캐스팅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돌 그룹 2PM, 배우 이준호가 특별출연으로 나왔다고 하는데 감독이 직접 전화를 하여 떼를 쓰다시피 섭외를 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겸 모델 한재인의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5번째 연예인은 배우 겸 가수 차은우이에요. 배우 차은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