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현욱 프로필 과거얼굴과 나이, 학력

1. 배우 김현욱 프로필
2. 김현욱 얼굴을 알린 작품과 필모그래피
3. 김현욱 과거얼굴과 매력포인트
4. 김현욱 인스타그램
5. 경소문2 악귀 3명 다양한 정보

 

반갑습니다. 오늘의 1321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현욱이에요. 배우 김현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에서 중국인 사이코패스 악귀 웡 리챵 역을 맡아 악역 연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현욱의 최근영상, 프로필, 작품활동, 집안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김현욱 프로필

본명 김현욱, 국적 한국, 1997년 1월 17일생으로 26살입니다. 키 181cm, 몸무게 67kg, MBTI ENFJ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다고 하네요. 소속사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로 데뷔 시기는 2021년 웹드라마 '치즈필름 여자무리 남사친 시즌2'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여부는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여자친구 여부, 고향, 혈액형, 군대, 학력 학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김현욱 얼굴을 알린 작품과 필모그래피

직업 탤런트로 앞으로 기대가 되는 신인 배우라고 합니다. 주목받은 작품은 2022년 드라마 '킬힐'이며 극 중 배우 이혜영 아들 제임스 역을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 당시 제임스 역에 캐스팅이 되었을 때 너무 좋아서 크게 소리지리고 싶었다고 합니다. 자신에게 배우로서 잊지 못할 시작점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출연작은 남자무리 여사친 시즌2, 더 오디션 최악의 소개팅남을 만났다, 편의점 진자림과 진상손님들, 겨울 지나 벚꽃, 돈 때문에 하는 거라서, 킬힐, 경소문2 카운터 펀치 등이 뮤직비디오 출연작은 가수 김주완 노래 거울 등이 있습니다.

 

tvn 킬힐

김현욱 과거얼굴과 매력포인트

과거 어렸을 때 얼굴을 보니 동그란 눈이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잘생긴 동안 외모,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자신의 매력포인트는 진지하게 할 때는 하고 쉴 때는 같이 어울리면서 그런 바운더리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해보고 싶은 캐릭터는 드라마 빈센조 배우 '송중기'가 맡았던 빈센조 역을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신기한 캐릭터, 사이코패스 캐릭터등 다양한 캐릭터를 맡고 싶다고 하네요. 

 

 

김현욱 인스타 바로가기

 

 

김현욱 솔직한 인터뷰 보기

 

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경소문2 악귀 다양한 정보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에서는 새로운 악귀들이 나온다고 합니다. 악귀즈 멤버는 강기영, 김히어라, 김현욱으로 맡은 배역은 강기영 황필광 역, 김히어라 겔리 버허드 역, 김현욱 웡 역을 맡았습니다.

 

악귀 필광 -  3단계 악귀, 능력은 눈빛으로 상대를 조정하는 염력을 가짐

악귀 겔리 - 3단계 악귀 능력 스피드가 특기, 손에 달린 날카로운 무기 사용

악귀 윙 - 싸이코패스 악귀, 중국 카운터를 죽이고 치유 능력이 생겼음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예능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현욱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홍지희 프로필 인스타 과거얼굴

홍지희 프로필 인스타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866번째 연예인은 배우 홍지희이에요. 배우 홍지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유초희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연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