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상훈 프로필 아름다운 아내와 아들

1. 배우 정상훈 프로필
2. 정상훈 무명 시절고 칭따오
3. 정상훈 과거얼굴과 반전 성격
4. 정상훈 아내 박은혜와 속도위반
5. 정상훈 인스타그램
6. 정상훈 아들 3명과 축구선수

 

반갑습니다. 오늘의 1320번째 연예인은 배우 정상훈이에요. 배우 정상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서 사이코패스 치과의사 배민규 역을 맡아 악역 연기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상훈의 최근영상 나이 건물주 와이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아름다운 아내 얼굴을 보실까요?

 

배우 정상훈 프로필

본명 정상훈,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1976년 9월 9일생으로 나이 46살입니다. 키 176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 종교 개신교이며 학력 정보는 영등포공업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라고 하네요. 가족 정보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 부인 박은혜, 첫째 아들 정한성, 둘째 아들 정한음, 셋째 아들 정한결이 있습니다.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로 1998년 드라마 '나 어때'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그밖에 MBTI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정상훈 오랜 무명 시절과 칭따오

개그맨 아닌 탤런트, 영화배우, 뮤지컬배우로 17년 동안 무명 생활을 보냈습니다. 무명 시절 동안 결혼을 앞두고 월세 보증금이 없어 힘든 시간을 보냈고 아이가 태어났지만 1년 동안 수입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연기를 포기하려고 한 적도 있지만 그때 포기했다면 크게 후회를 했을 것이라고 합니다. 주목을 받게 된 계기는 2015년으로 예능 프로그램 'SNL 코리아 시즌6'에서 '양꼬치엔 칭따오'라는 가짜 중국인 기자 역을 맡아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후 맥주 광고 모델 활동을 하면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MBC 섹션TV 연예통신

정상훈 과거얼굴과 반전 성격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변함이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에서 밝고 코믹한 모습을 보여주지만 실제 성격은 셈세하고 조용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일부분은 살기 위해 밝아진 것도 있으며 가끔 힘들 때는 내성적인 성격이 된다고 하네요. 예전에는 책을 많이 읽었고 대본도 7~8편을 썼다고 합니다. 그 작업이 배우로서 큰 공부가 되었다고 하네요.

 

 

SBS 자기야 백년손님
tvn 꽃보다청춘 in 아이슬란드

정상훈 아내 박은혜와 속도위반

2012년 9월 아내 박은혜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10살 차이라고 합니다. 아내 박은혜와는 미니홈피를 통해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아내 박은혜와 미니홈피를 통해 서로 쪽지를 주고받다가 친해졌다고 합니다. 이후 분장실에서 처음 만났고 그렇게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네요. 아내 박은혜를 처음 만났을 때 순간 귓가에서 종소리가 들렸으며 아내의 긍정적인 성격이 자신의 연기 생활에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결혼은 속도위반을 하면서 하게 되었고 결혼 초반에는 경제적인 문제로 많이 힘들었다고 하네요. 2021년 10년 만에 아내와 노력해서 집을 마련했다고 합니다.

 

 

정상훈 인스타 바로가기

 

정상훈 아들 3명과 축구선수

자녀는 아들 3명으로 둘째 아들은 축구를 잘한다고 합니다. 현재 3학년으로 우승을 몇 번하여 뛰어난 축구 실력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아내 쪽에 축구를 하시는 분들이 있어 아내 DNA를 물려받은 것 같다고 합니다. 아들에 대해 말하기를 첫째는 믿음직한 아들, 둘째는 개성파, 셋째는 장꾸 막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정상훈은 아들바보로 2015년 한 포털사이트를 통해 육아일기를 연재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영화, 뮤지컬,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정상훈의 필모그래피, 재산, 건물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정상훈 아내 영상으로 보기

 

 

뉴이스트 렌 최민기 프로필 키 과거얼굴

뉴이스트 렌 최민기 프로필 키 과거얼굴 1. 렌 가수 데뷔와 렌 이름 뜻 2. 뉴이스트 렌 프로필 3. 렌 과거얼굴과 반전 성격 4. 렌 인스타그램 5. 렌 탄탄한 복근 보기 6. 렌 놀라운 여장 모습과 이상

somlove.tistory.com

 

김지은 프로필 몸매 성형

김지은 프로필 몸매 성형 1. 김지은 주목을 받게 된 계기 2. 배우 김지은 프로필 3. 김지은 닮은꼴 얼굴과 이상형 4. 김지은 과거사진과 성형 유무 5. 김지은 필모그래피 6. 김지은 실제 성격 반갑습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