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신록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남편

반갑습니다. 652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신록이에요. 배우 김신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신록의 나이 과거얼굴 남편 프로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멋진 화보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김신록 프로필

본명 김신록, 국적 한국, 1981년 3월 24일생으로 만으로 41살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대학원, 서울대학교 지리학과 , 동아여자 고등학교이며 고향 지역은 전남 광주입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박경찬이 있습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김신록 연기 경력과 연기력

직업 연극 배우, 영화 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2019년 제55회 백상예술대상 젊은 연극상 후보, 2020년 제56회 백상예술대상 연극부문 여자 최우수 연기상 후보에 연이어 이름을 알렸다고 하네요. 년 드라마 '방법'에서 소진 엄마 무당 석희 역을 맡았는데 강렬한 존재감으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뉴욕 SITI Compauy가 운영하는 SITI Conservatory 과정을 수려했습니다. 2011-2012년에는 아르코 아트 프론티어 선정되었으며 대표작은 위치와 운동, 김신록에 뫼르소 위크데몬스트레이션 끝나지 않는 몸, 위치와 운동 워크 데몬스트레이션 시간의 큐비즘 등이 있다고 하네요.

 

 

김신록 인스타 바로가기

김신록 결혼과 실제 성격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이라고 하네요. 배우 박경찬과 2016년 1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 정보, 나이차이 정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리고 김신록의 비주얼을 차갑고 시크해 보이지만 실제 성격은 장난이 많아 밝다고 합니다. 웃으면 상큼한 미소가 매력적이며 무표정일 때는 독특한 매력이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궁금한데 드라마 '괴물'에서는 이동식 동창 오지화 캐릭터로 강력계 팀장이라고 하네요.

 

 

김신록 소름끼치는 연기 보기

김신록의 필모그래피

영화 출연작은 버닝, 엄마의 엘리베이터, 하얀 나비, 아스라이, 연애의 목적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괴물, 방법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연극 녹천에는 똥이 많다, 이제 내 이야기는 끝났으니 어서 모두 그의 집으로 가보세요, 비평가, 아홉소녀들, 연극열전8 두 번째 작품 마우스피스 등에 나왔습니다. '마우스피스'에서는 리비 역을 맡았으며 연극 배우 '장률'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배우 '장률'과는 한예종을 함께 다녔고 김신록 남편 배우 박경찬'과 한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김신록 과거사진과 인스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로 지금과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을 찾을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 앞으로 사람에 대해서 사람이 속한 세계에 대해서 궁금증을 잃지 않은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합니다. 또 발견과 깨달음을 미학적으로 성실하게 탐구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신록의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신영 프로필 과거사진 결혼관

개그우먼 김신영 프로필 과거사진 결혼관 반갑습니다. 오늘의 1133번째 연예인은 개그우먼 김신영이에요. 개그우먼 김신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영화배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윤혜 프로필 과거 성형  (0) 2021.02.20
김설진 결혼 아내  (0) 2021.02.13
채종협 프로필 복근 모델 시절  (0) 2021.02.11
정현준 어린시절 부모님  (0) 2021.01.31
최광일 프로필 과거얼굴 아내  (0) 2021.01.2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