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정현준 어린시절 부모님

lovesom 2021. 1. 31. 23:59

아역배우 정현준 어린시절 부모님?

 

반갑습니다. 640번째 연예인은 아역 배우 정현준이에요. 배우 장현준은 드라마 '시지프스 더 미쓰'에 아역 한태술 역을 맡았습니다. 극중 배우 조승우 아역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영화 '기생충' 다송이로 유명해진 배우인데 이번에도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현준의 어린시절 부모님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어렸을 때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사랑스러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귀여운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정현준 직업 키즈 모델 겸 아역 배우로 드라마, 영화, 광고 등 다양한 작품에서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2019년 영화 '기생충'에서 박사장네 막내 아들 박다송 역을 맡았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수상 내역은 2019년 제19회 대한민국 청소년 영화제 남자아역부문 인기영화인상, 2019년 시애틀 비평가 협회상 앙상블상, 2020년 제26회 미국배우조합상 앙상블상 수상을 했습니다. 그리고 한국 배우 최연소 아카데미 수상작 출연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엄청난 영화제에 자신이 출연한 영화가 상을 타서 너무 신기하고 가슴이 벅차다고 했습니다.

 

아역 배우 정현준 프로필은? 본명 정현준, 국적 한국, 2011년 11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9살입니다. 키 137cm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티원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7년 드라마 '당신이 너무합니다'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혈액형, 몸무게,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정현준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은 그대로 잘 자라 더욱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연기학원의 트레이닝을 통해 연기력을 다져왔다고 하는데요. 치열한 오디션 경쟁률을 뚫고 티원 엔터테인먼트 전속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정현준은 연기하고 촬영하는게 너무 신나고 행복하다고 하며 더욱 발전하는 아역 배우가 된다고 했습니다. 2019년에는 전국 아동, 청소년이 뽑은 인기영화인 아역배우 부분 1위로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정현준의 작품 출연작을 찾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시지프스, 복수해라, 더킹 영원의 군주, 낭만닥터 김사부2, 배가본드, 열여덟의 순간, 녹두꽃, 파도야 파도야, 7일의 양비, 당신은 너무합니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이웃사촌, 특송, 기생충, 두 개의 방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밖에 어린이 프로그램 내동생은 0살 시즌2, TV유치원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정현준은 기억에 남는 대선배를 묻는 질문에 배우 '이정은'을 꼽았다고 합니다. 쉬는 시간에 문광 아주머니가 함께 놀아주셔서 촬영장에서 편하고 자연스럽게 연기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정현준은 새로운 드라마 '마인'에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극중 배우 이보영, 이현욱의 아들 하준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드라마 '시지프스'에서는 배우 조승우 아역 캐릭터를 맡았는데 극중 아역 배우 '서이수'와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에서 배우 조승우, 박신혜 어린 시절을 그려내어 드라마를 더욱 입체적으로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배우 이민호, 옹성우, 윤시윤, 이시후, 조승우 아역을 맡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뮤지컬, 연극,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정현준의 어린시절 부모님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