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김윤혜 프로필 과거 성형

lovesom 2021. 2. 20. 20:11

김윤혜 프로필 과거 성형?

반갑습니다. 661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윤혜이에요. 배우 김윤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일상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윤혜의 과거 성형 프로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화보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김윤혜 과거 아역 모델 시절

직업 배우로 아역 모델 출신이라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어린이 프로그램 '뽀뽀뽀'에 출연했으며 의류 브랜드, 잡지 등 다양하게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혼혈 같은 이국적인 외모, 독특한 분위기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과거에는 예명 '김우리'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배우 활동을 하면서 본명 '김윤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07년 드라마 '최강 울엄마'를 시작으로 2013년에는 영화 '소녀'에서 해원 역으로 주인공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황금촬영상 신인연기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2003년에는 가수 준비를 한 적이 있으며 2004년에는 카트라이더 초대 카트걸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배우 김윤혜 프로필

본명 김윤혜, 국적 한국, 1991년 5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이며 키 168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서이 초등학교, 서울서운 중학교, 양재 고등학교이며 소속사 싸이더스HQ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2년 잡지 보그 걸 표지모델 활동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김은혜 인스타 바로가기

과거사진과 양악 수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이국적이고 신비로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이목구비가 똑같은데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에서 양악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턱이 컴플렉스였고 자라면서 얼굴이 변하자 캐스팅에서 외면을 받았다고 하네요. 사춘기 시절이라 상처가 되었으며 스스로를 미워했다고 합니다. 양악 성형 수술 후에는 응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용기를 얻었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완벽한 몸매, 뛰어난 각선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작은 얼굴, 긴 팔다리, 큰 키로 비율이 아주 좋다고 합니다. 

 

 

김은혜 몸매 비결 유튜브로 보기

김윤혜 필모그래피

작품 출연작을 찾아봤습니다. 영화 출연작 사랑하기 때문에, 성난 변호사, 소녀, 점쟁이들, 아들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빈센조, 18 어게인, 제3의 매력, 엽기적인 그녀, 뱀파이어 탐정, 후아유, 이웃집 꽃미남, 선녀가 필요해, 넌 내게 반했어, 강력반, 최강 울엄마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이승철, 임정희, 가비엔제이, 김태우, 정준일, 빅뱅 등 뮤직비디오 활동을 했습니다. 빅뱅 노래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뮤직비디오에서는 빅뱅 멤버 '대성'과 연인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결혼 유무와 이상형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지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쌍꺼풀이 없는 눈을 가진 사람이며 다정다감한 자상한 사람이라고 하며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네요. 그리고 차갑고 시크한 외모를 가졌지만 실제 성격은 잘 웃고 허당끼도 있다고 합니다. 부끄러움도 잘 타고 먹을 것도 가리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연극,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윤혜의 과거 성형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티아라 박지연 프로필 결혼 친오빠

티아라 박지연 프로필 결혼 친오빠 반갑습니다. 오늘의 1136번째 연예인은 티아라 박지연이에요. 티아라 박지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밀남녀'에서 MC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영화배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경혜 프로필 나이 성형전  (0) 2021.02.25
신승환 프로필 아내 딸  (0) 2021.02.25
김설진 결혼 아내  (0) 2021.02.13
김신록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남편  (0) 2021.02.12
채종협 프로필 복근 모델 시절  (0) 2021.02.1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