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종훈 프로필 실제 성격 결혼

 

반갑습니다. 542번째 연예인은 배우 윤종훈이에요. 배우 윤종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양진모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종훈의 나이 결혼 프로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피지컬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윤종훈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배우로 2013년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신우은창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꾸준히 작품 활동을 했으며 2018년에는 드라마 '리턴' 역으로 SBS 연기대상 캐릭터 연기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드라마 '그 남자의 기업법'에서 유태은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이번 드라마 '펜트하우스'는 드라마 '리턴' 연출했던 주동민 PD와 인기 작가 김순옥의 작품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윤종훈은 드라마 '리턴'이 인생작이라 듣고 있으며 배우 '봉태규'와 다시 만났습니다. 

 

배우 윤종훈 프로필

본명 윤종훈, 1984년 2월 15일생으로 나이 3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대전광역시 키 180cm, 몸무게 65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전대학교 외국어 문학부 중퇴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YK미디어플러스로 데뷔 시기는 2009년 드라마 '돌아온 일지매'라고 합니다. 군대 정보는 다녀왔습니다. 

 

 

윤종훈 과거사진과 이상형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아서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여부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쌍꺼풀이 없는 사람이 좋으며 좋은 인연을 만난다면 결혼을 하고 싶고 30대 후반 정도에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또 배우 '봉태규'와 실제로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윤종훈 필모그래피

영화 출연작은 여자만화 구두, 지난 여름 갑자기, 콩밭이 필요해, 얼어붙은 땅, 리퀘스트, 계산, 보이는 것만 믿으세요, 평범한 이야기, 파이트 어게인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그 남자의 기억법, 어쩌다 발견한 하루, 신입 사관 구해령, 내 사랑 치유기, 황후의 품격, 이라와 안아줘, 리턴, 왕은 사랑한다, 하백의 신부 2017, 청춘시대, 또 오해영, 한번 더 해피엔딩, 딱 너 같은 딸, 미생물, 사랑만 할래, 응급남녀, 닥터 프로스트, 몬스타, 응답하라 1994, 천추태후, 황금물고기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윤종훈 유튜브 바로가기

 

 

윤종훈 인스타 바로가기

윤종훈 야구 사랑과 액션스쿨

평소 야구를 좋아해서 사회인 야구 2년을 했고 한화 이글스 야구단 응원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울액션스쿨 12기 출신으로 패기 넘치는 말에 정두홍이 합격시켰다고 하네요. 액션스쿨에서 매번 꼴찌를 했다고 했지만 발차기 하나는 칭찬받았다고 합니다. 2017년에는 서예에 입문하여 서예 선생님에게 '서정'이라는 호를 받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윤종훈의 나이 결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정우 프로필 과거얼굴 동생 김영훈

하정우 프로필 과거얼굴 동생 김영훈 반갑습니다. 오늘의 1159번째 연예인은 배우 하정우이에요. 배우 하정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수리남'에서 강인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탤런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영대 중국 유학 작품활동  (0) 2020.10.23
김현수 프로필 나이 아역시절  (0) 2020.10.21
이재우 프로필 나이 결혼  (0) 2020.10.14
임화영 나이 필모그래피  (0) 2020.10.13
최윤제 프로필 과거얼굴 학력  (0) 2020.10.12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