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이하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055번째 연예인은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이하린이에요. 뮤지컬 배우 이하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뮤지컬 '미드나잇 액터뮤지션'에서 우먼 역을 맡고 있습니다. 뮤지컬배우 조훈, 박상혁, 윤석호, 김동현, 김영진, 김지훈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뮤지컬 배우 이하린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얼굴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과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이하린 직업 뮤지컬배우, 가수로 공주 전무 뮤지컬 배우라는 닉네임이 붙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공주 역을 많이 맡았다고 하네요. 2017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4'에 출연하여 '공주 전문 뮤지컬 배우'라는 수식어로 참여했다고 합니다. 2018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이상우 편에 나와 첫 무대를 보여줬고 폭발적인 반응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뮤지컬 프린세스 마리, 로미오와 줄리엣, 당신의 아름다운 시절, 오 캐롤, 매화가 될까,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예능 캐스팅 콜, 너목보 7 등이 있다고 합니다.

 

 

이하린 인스타 바로가기

뮤지컬 배우 이하린 프로필 정보는? 본명 이하린, 다른 이름 하린, 국적 한국, 나이 28살이며 학력 사항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STL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7년 디지털 싱글앨범 '낯선 하루'라고 하네요. 그리고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이며 키 170cm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19년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 문화발전공헌부분 대상, 2018년 제4회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드 라이징 스타상 등이 있습니다.

 

 

이하린 집안 보기

이하린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네요. 또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이하린 HARIN'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2년 3월 26일 기준 구독자 수 1.65만 명이며 콘텐츠는 커버곡, 일상 브이로그 등이라고 하네요.

 

 

 

이하린 유튜브 바로가기

이하린은 과거 가수 데뷔 전 4년동안 아이돌 걸그룹 연습생 생활을 한 적이 있으나 뮤지컬을 접해 뮤지컬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가수 '홍경민'을 만나 발라드 가수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뮤지컬 배우를 하게 된 계기는 고등학교 시절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25주년 기념 공연'을 보고 뮤지컬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2015년에는 뮤지컬 '팬텀'을 보고 뮤지컬 배우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이하린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파친코 선자 아역 전유나 프로필 과거 인스타

파친코 선자 아역 전유나 프로필 과거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1054번째 연예인은 아역 배우 전유나이에요. 아역 배우 전유나는 애플티비 드라마 '파친코'에서 어린 선자 역을 맡았습니다. 뛰

somlove.tistory.com

 

고딩엄빠 나이 인스타

예능 프로그램 고딩엄빠 나이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은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이번에는 소아암 투병 중인 아기를 키우는 고딩엄빠가 출연

somlove.tistory.com

 

 

장원영 과거얼굴

아이브 장원영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951번째 연예인은 걸그룹 아이브 장원영이에요. 아이브 장원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