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친코 선자 아역 전유나 프로필 과거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1054번째 연예인은 아역 배우 전유나이에요. 아역 배우 전유나는 애플티비 드라마 '파친코'에서 어린 선자 역을 맡았습니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파친코 선자 아역 전유나의 프로필 과거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사랑스러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귀여운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전유나는 현재 아역 배우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번 애플TV 드라마 '파친코'에 나오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극 중 탄선자 역으로 배우 '전유나'는 유년 시절 선자 역을 맡았고 배우 '김민하'는 젊은 시절 선자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배우 '윤여정'은 노년 시절의 선자 역을 맡아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유나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에서 죄인 딸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줬고 영화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에서는 정우 딸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차기작 작품은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으로 새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아역 전유나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면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그대로 자라 매력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데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과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엄마 사진도 볼 수 있습니다. 전유나 어머니도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어 전유나가 엄마를 많이 닮은 것 같네요.

 

 

전유나 인스타 바로보기

드라마 '파친코'는 한국계 미국인 재미교포 이민진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러 소설 '파친코'가 원작이라고 합니다. 배우는 한국, 미국, 일본 배우들이 함께 나오고 있으며 총 8부 제작비는 약 1000억원이 들었다고 하네요. 어린 시절 선자는 일제강점기 때 부산에서 태어났고 힘든 삶은 산다고 합니다. 아역 배우 전유나는 아역답지 않게 자연스러운 연기과 능숙한 부산 사투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 윤여정은 이번에도 깊이를 가늠하기 어려울 정도의 연기를 보여줬고 배우 김민하는 신선한 마스크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파친코 제작 기간은 4년 정도이며 제작사가 한국어, 영어, 일본어 3개 언어로 완성된 드라마라고 합니다.

 

아역 배우 전유나는 본명 전유나, 국적 한국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현재 나이, 키, 학력 학교, 고향, 소속사 등 프로필 정보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영화 돌멩이, 포스트잇,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마,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파칭코, 지옥, 그린 마더스 클럽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예능 프로그램, 광고 모델,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파친코 선자 아역 전유나의 프로필 과거 인스타 집안 출연작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어렸을 때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역 배우 박서경 프로필 과거얼굴

아역배우 박서경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051번째 연예인은 아역배우 박서경이에요. 배우 박서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3'에서 신지아 역을 맡고

somlove.tistory.com

 

아역 임한빈 전혜원 부모 집안

아역 임한빈 전혜원 부모 집안? 반갑습니다. 오늘의 1052번째 연예인은 아역배우 임한빈, 전혜원이에요. 아역 배우 임한빈, 전혜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3'에서

somlove.tistory.com

 

하승리 과거얼굴

배우 하승리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046번째 연예인은 배우 하승리이에요. 배우 하승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탤런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지온 과거사진 열애설  (0) 2022.03.31
김서윤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0) 2022.03.29
아역 임한빈 전혜원 부모 집안  (0) 2022.03.23
아역 배우 박서경 프로필 과거얼굴  (0) 2022.03.22
김민식 결혼 아내  (0) 2022.03.2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