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하승리 과거얼굴

lovesom 2022. 3. 10. 23:27

배우 하승리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046번째 연예인은 배우 하승리이에요. 배우 하승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지우학'에서 양궁 누나 하승리 역을 맡았는데 자신에게 새 출발의 시작점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하승리의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아역 시절 얼굴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사랑스러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한 번 볼까요?

 

하승리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아역 출신 배우라고 합니다. 1999년 드라마 '청춘의 덫'에서 심은하, 이종원 딸 강혜림 역으로 나와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어린이 프로그램 딩동댕 유치원, 뽀뽀뽀, 드라마 아줌마, 유리구두, 제빵왕 김탁구, 밥 줘, 나쁜 여자 착한 여자 등에서 나오면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2017년에는 '학교 2017'에서 황영건 역을 맡으면서 아역 배우에서 어른 배우로 성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장하리 역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양궁선수 캐릭터를 위해 현대모비스 여자 양궁단에서 약 3개월 동안 양궁 훈련을 받았다고 합니다.

 

배우 하승리 프로필 정보는? 본명 하승리, 국적 한국, 1995년 1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3cm, 몸무게 4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부모님은 해외에 살고 있으며 하승리는 오빠와 함께 살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안말 초등학교, 송림 중학교, 이매 고등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제이원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9년 드라마 '청춘의 덫'이라고 합니다.

 

하승리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배우 활동을 해서 지금은 데뷔 23년 차가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활동을 하면서 고등학교 2학년 때 슬럼프가 왔다고 하는데요. 자신은 원래 연예인과 맞지 않는 성격으로 주목받는 거를 별로 안 좋아한다고 합니다. 물론 연기는 너무 좋아하지만 '이일을 계속하는 게 맞나?'싶은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지금도 사실 이겨나가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아역 시절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수개월 동안 양궁 훈련을 받아서 더욱 탄탄한 몸매를 가지고 되었다고 합니다.

 

하승리가 연기를 하게 된 계기는 과거 어렸을 때 심각하게 내성적이라 부모님이 연기 학원을 보내셨다고 합니다. 그러다 드라마 '청춘의 덫'에 나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때 연기를 하면서 흥미를 느꼈고 지금까지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2015년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이상형은 없지만 배우 '강동원'을 좋아한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하승리의 과거얼굴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지금 우리 학교는 왕따 은지 오혜수 인스타 프로필

지금 우리 학교는 왕따 은지 오혜수 인스타 프로필? 반갑습니다. 오늘의 1003번째 연예인은 배우 오혜수이에요. 배우 오혜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고

somlove.tistory.com

 

 

백종원 클라쓰 일본인 모에카 프로필 과거얼굴

백종원 클라쓰 일본인 모에카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043번째 연예인은 방송인 겸 모델 모에카이에요. 모델 모에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 클라쓰'에 출연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