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배우희 과거 몸매

lovesom 2022. 3. 8. 01:59

배우 배우희 과거 몸매?

 

반갑습니다. 오늘의 1044번째 연예인은 배우 배우희를 다시 알아봤습니다. 배우 배우희는 드라마 '사내 맞선'에서 고유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번에 배우 안효섭, 김세정, 김민규, 설인아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리고 주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 역을 맡아 배우 '윤시윤'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배우희의 과거 몸매 등 여러 정보를 더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자세하게 보실까요?

 

배우 배우희는 걸그룹 달사벳 출신으로 2013년부터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하희라 역을 맡으면서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다양한 영화, 드라마 등에 출연하면서 연기 경험을 쌓았다고 하네요.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하면서 점점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하는데요. 아이돌 활동 시기에 보여줬던 유괘함, 발랄함을 조금 내려놓고 진지한 자세로 연기를 한다고 합니다. 같이 호흡을 맞춰보고 싶은 배우는 배우 '조정석'으로 조정석의 연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너무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취미가 영화, 드라마를 보는 것이라고 하는데 취미라기보다는 공부라고 합니다.

 

배우희는 걸그룹 달샤벳 시절부터 뛰어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기본적으로 걷기 운동을 하고 활동량을 많이 늘린다고 합니다. 또 몸이 무거워지면 음식 섭취를 줄이고 물을 많이 마신다고 하네요. 또 야식을 안 먹고 빨리 잠들고 조금씩 자주 먹는 식습관을 가진다고 합니다. 몸무게 관리에 크게 엄격한 편이 아니지만 연예인이라는 직업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식습관을 바꿨다고 하네요. 과거에는 다이어트 등이 스트레스로 다가왔는데 '살이 좀 찌면 빼면 되지'라는 마음을 먹으니 마음이 편해졌다고 합니다. 외모에서 가장 자신 있는 부위는 보조개라고 하는데요. 엄마도 똑같이 보조개가 있다고 합니다.

 

배우희 사촌언니가 배우 '한혜린'이라고 합니다. 언니 한혜린과는 학창시절부터 부산에서 함께 자랐다고 하는데요. 사촌지간이지만 그 당시 친자매보다 더 가까운 사이로 지냈고 지금도 우애가 좋다고 합니다. 언니 한예린에게는 숨기는 것이 없고 심지어 부모님에게 말하지 못하는 부문들도 언니와는 상의한다고 하네요. 가족과 같은 일을 한다는 게 참 의지가 되고 너무 든든하다고 합니다. 평소 자주 만나지는 못하지만 종종 통화를 한다고 하네요. 자신에게 언니 한예린은 가장 크게 응원해주는 조력자라고 합니다.

 

배우희 사촌 언니 한예린 직업은 영화배우 겸 탤런트이며 2007년 드라마 '8월에 내리는 눈'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2008년 드라마 '종합병원 2' 간호사 전순덕 역, 2011년 드라마 '신기생뎐' 금라라 역으로 이름을 알렸고 최근 작품은 영화 '싱크홀'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1988년 11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며 키 164cm, 몸무게 43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불어라 미풍아, 기황후, 왕가네 식구들, 영화 소녀괴담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배우희의 과거 몸매 등 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