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김민식 결혼 아내

lovesom 2022. 3. 21. 23:49

배우 김민식 결혼 아내?

 

반갑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민식에 대해 다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김민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돼지의 왕'에서 역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이번에는 배우 김동욱, 김성규, 채정안, 김현준, 정의제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민식의 결혼 아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매력적인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김민식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 '돼지의 왕'에서는 서동 경찰서 강력 1팀 막내 형사 캐릭터로 분위기 메이커라고 하네요. 유명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는 배우 '이정재'를 당황하게 만드는 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백두산, 변신, 암살, 4등, 조선 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명량, 또 하나의 가족, 비치 하트 애솔, 창피해, 드라마 오징어 게임, 돼지의 왕, 데릴 남편 오작두, 그 남자 오수, 쇼핑왕 루이, 결혼 계약, 송곳, 떴다 패밀리, 더러버, 나비 등이 있다고 하네요.

 

 

김민식 인스타 바로가기

배우 김민식 프로필 정보는? 본명 김민식, 국적 한국, 1982년 5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키 174cm, 몸무게 62kg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iAA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9년 영화 '멀지 않다'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민식 오징어게임 영상 보기

김민식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이 있다고 합니다. 아내 분도 한예종 출신이라고 하네요. 김민식이 아내 분에 대해 아내는 참 고마운 사람이고 존경하고 싶은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2018년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아내가 많이 바쁜데 한예종 석사 과정에 있으면서 아이를 키운다고 하네요. 힘든 조건이지만 집안일에 육아, 석사과정까지 전부 아내가 도맡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돈을 못 버는데도 아내가 자신에게 돈 달라는 이야기를 하나도 하지 않아 정말 미안했다고 하네요. 

 

김민식은 2019년 예능 프로그램 '시베리아 선발대'에 나와 배우 이선균, 이상엽, 김남길 고규필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실제로 배우 이선균과는 한예종 선후배 사이로 원래 친한 사이라고 하네요. 시베리아 선발대에 출연하면서 배우 고규필, 김남길 등과도 사이가 좋아졌고 고규필 유튜브, 김남길 팬미팅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오정세, 이선균, 오대환, 유이, 김기남, 최다니엘 등과 친분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연극,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민식의 결혼 아내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장희진 나이 결혼

배우 장희진 나이 결혼? 반갑습니다. 오늘의 923번째 연예인은 배우 장희진이에요. 배우 장희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중전 김시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

somlove.tistory.com

 

 

사강 남편 딸

배우 사강 남편 딸? 반갑습니다. 오늘의 806번째 연예인은 배우 사강이에요. 배우 사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탤런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역 임한빈 전혜원 부모 집안  (0) 2022.03.23
아역 배우 박서경 프로필 과거얼굴  (0) 2022.03.22
사내맞선 윤상정 프로필 과거사진  (0) 2022.03.13
하승리 과거얼굴  (0) 2022.03.10
배우희 과거 몸매  (0) 2022.03.0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