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브 장원영 과거 성형 쌩얼 혼혈 언니!

반갑습니다. 오늘의 951번째 연예인은 걸그룹 아이브 장원영이에요. 아이브 장원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라스에서는 키가 계속 클까 고민했지만 아이브 최장신 아이돌이 목표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브 장원영의 과거얼굴 성형 쌩얼 혼혈 친언니 다이어트 국적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한 번 볼까요?

 

 

장원영 직업 아이돌 가수로 걸그룹 IVE 멤버이며 포지션 보컬이라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에는 아이돌 가수에 관심이 없었고 공부를 잘해서 변호사가 꿈이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초등학교 6학년 때 길거리 캐스팅으로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2018년에는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 참가하여 최종 우승을 하였고 걸그룹 '아이즈원' 센터가 되었다고 합니다. 2021년 4월까지 걸그룹 '아이즈원' 활동을 하였고 지금은 걸그룹 아이브 멤버라고 하네요. 그리고 얇고 여린 목소리를 가졌으며 뛰어난 댄스 실력을 가졌습니다. 

 

 

아이브 장원영 프로필 정보는? 본명 장원영, 국적 한국, 2004년 8월 3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동이며 키 173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신용산 초등학교, 용강 중학교 중퇴, 중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실용음악과이며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18년 아이즈원 미니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몸무게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장원영 인스타 바로가기

 

장원영의 과거 어렸을 때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당연히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아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는 것 같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아이브 유튜브 바로가기

 

장원영의 실제 성격은 다정하고 낙천적이라고 합니다. 밝고 외향적인 성격으로 애교도 많다고 하네요. 태어났을 때부터 애교를 잘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한끼줍쇼, 프로듀스 X101, 가요대제전, 가요대축제, 뮤직뱅크, 쇼 음악중심 등에 나와 많은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드라마, 영화, 광고 모델,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장원영의 과거얼굴 집안 친언니 쌩얼 혼혈 국적 성형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