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위아이 장대현 과거얼굴

lovesom 2021. 11. 19. 23:32

위아이 장대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934번째 연예인은 아이돌 그룹 위아이 장대현이에요. 위아이 장대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최후의 섬 문명'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멤버 김동한, 유용하와 서울의 아름다움을 알린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위아이 장대현의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풋풋한 과거 사진과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장대현 직업 아이돌 가수로 위아이 멤버이며 포지션 리더, 메인래퍼라고 합니다. 2017년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가하였고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프듀 101 시즌2 출연 후 프듀에 출연했던 멤버들과 'RAINZ' 그룹으로 가수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2019년 8월에는 미니 1집 앨범으로 솔로 가수 데뷔를 하였고 2020년에는 신인 그룹 '위아이'로 앨범을 발매했다고 하네요. 위아이 멤버 전원 모두 오디션 출신 멤버로 무대 경험이 많다고 합니다. 

 

 

위아이 장대현 프로필 정보는? 본명 장대현, 국적 한국, 1997년 2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마포구 당인동이며 키 177cm, 혈액형 a형, 몸무게 58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성서 중학교, 신진과학기술 고등학교 건설정보과, 동아방송대학 방송연예과 케이팝이며 소속 그룹 위아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7년 레인즈 미니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걸크러쉬한 이미지를 좋아해 가수 경리 선배님 같은 느낌이 좋다고 합니다. 지금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위아이 장대현의 과거 가수 데뷔 전 사진을 보니 볼살이 있는 편입니다. 지금은 다이어트 날렵한 턱선, 높은 콧대를 자랑하고 있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또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아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된 계기는 고등학교 졸업 후 취직을 해서 회사를 다녔지만 친구들과 꾸준히 버스킹을 했다고 합니다. 버스킹을 하다가 캐스팅이 되어 회사를 퇴사하고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위아이 장대현의 취미는 셀카 찍기, 랩 메이킹, 맛있는 거 먹기, 수다 떨기이며 특기는 요리, 토목이라고 합니다. 과거 고등학교 시절에 토목 전공으로 콘크리트 기능사, 워드프로세서, 전산응용 토목제도 기능사, 측량 기능사 이렇게 자격증 4개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은 비디오스타, 랭킹쇼, 상암타임즈, 인생술집, 연예가 중계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신곡 활동, 화보 모델, 광고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위아이 장대현의 과거얼굴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